대한민국 동행 세일은 2020년 06월 26일 금요일부터 2020년 7월 12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대한민국 동행 세일이란 소비위축을 이겨내기 위한 행사로써 이번에 열리는 동행 세일은 백화점 및 마트 그리고 대형 유통업체들도 같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또한 동행 세일은 약 30%에서 40% 할인율을 적용하여 실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아래의 혜택들을 보시고 자신이 평소에 구매하고 싶었던 물품을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동행 세일의 혜택과 무신사 가전 물품 현대자동차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동행 세일의 현장 행사는 대구시, 전라북도, 충청북도, 경상남도, 서울시 등 주요 6개 시도에서 실행이 된다고 합니다. 현장 행사의 경우에는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먼저 개최되는 부산을 시작으로 7월 12일까지  각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각 행사별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의 물품들을 판매부스를 통하여 여러 가지 현장에서 진행하는 판촉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7월 초에는 서울시에서 대한민국 동행 세일의 핵심적인 행사를 비대면 방식으로 추진한다고 합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스튜디오와 특별행사장을 이원적인 생중계로 연결을 하여 k-pop 공연, 라이브 커머스, 국민이 참여하는 세리모니 등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약 633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는 장보기 cpga, 경품 이벤트, 문화공연 등의 다채로운 판촉행사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당일에 구입을 한 금액중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온누리 상품권 방식으로 최대 4만 원까지 페이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로페이 가맹점의 경우 약 55만 점포가 존재하며, 이들의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해 결제한 금액을 환급해주는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1

     

    대한민국 동행세일 오프라인 할인

    동행세일 오프라인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오프라인 할인은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전국에 존재하는 약 633개의 점포 및 전통시장에선 문화공연, 경품 이벤트 등 여러 가지 오프라인 할인 판촉 이벤트를 열 예정이며, 온누리 상품권 지급을 이용한 20% 페이백 등의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하게 됩니다.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업계에서도 달걀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판매가 진행되며 수협이 장어, 전복 등 인기 해산물 관련 품목들을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3대한민국 동행세일5대한민국 동행세일7

     

    대한민국 동행세일 대형마트 및 백화점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동행세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대형 유통업체 및 마트들은 할인 행사 및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내수를 살리는 동행세일에 합류하게 됩니다.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도 동행세일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은 협력사를 대상으로 수수료를 인하하며 중소기업에서 만든 물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 증정할 계획입니다. 백화점마다 구체적인 내용은 롯데백화점은 파트너쉽을 맺은 협력사와 상생하여 지역의 경제를 살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대백화점은 무이, 로샤스, 랑방, 멀버리 등 약 70여개의 패션 해외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시즌오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약 350개의 파트너사가 함께하는 여름 맞이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마트의 경우에는 패션 관련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0%를 할인을 진행하며, 국산 농산물, 수산물 등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마트의 경우에는 제철을 맞은 농산물이나 수산물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기획을 구성하며, 의류 관련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을 시작합니다. 홈플러스의 경우에는 신선 제품에 관련된 대표적인 품목들을 초특가전을 진행하며, 이와 동시에 물놀이 용품, 캠핑용품 등을 최대 40%의 세일을 진행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9대한민국 동행세일11대한민국 동행세일13

     

    대한민국 동행세일 가전제품

    가전제품 관련 동행세일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경우에는 으뜸효율에 관한 가전제품들에 대하여 추가적인 할인을 진행하며 8K QLED TV 등 다양한 삼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쿠첸의 경우에도 으뜸효율 관련 밥솥들을 최대 30%의 할인을 적용하는 등 대형 가전 업체들의 동행 세일 행사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15대한민국 동행세일17대한민국 동행세일19

     

    대한민국 동행세일 가구

    가구 관련 동행세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가구 업체인 한샘의 경우에는 소파 또는 침대 등 다양한 가구 제품들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합니다. 한 이벤트의 보자면 침대와 매트리스를 같이 구입하게 되면 한샘의 침대를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파 등 가구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21대한민국 동행세일23대한민국 동행세일25

     

    대한민국 동행세일 온라인 할인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동행 세일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유명한 온라인 업체들도 동행세일에 참여합니다. 11번가의 경우에는 동행세일의 기간 동안 최대 30%의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위메프의 경우에는 최대 3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G마켓의 경우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진행되는 동안 최대 25%의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가 진행되며, 옥션의 경우에도 최대 35%의 세일 행사를 진행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27대한민국 동행세일29대한민국 동행세일31

     

    대한민국 동행세일 무신사

    무신사에서 진행하는 동행세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무신사의 경우에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을 하였습니다. 무신사의 경우에는 파격적으로 약 1062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의 약 41,000개에 해당하는 다양한 상품을 2주 동안 최대 80% 할인율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해당 기간안의 오전 10시마다 100% 당첨이 되는 랜덤 적립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무신사 동행세일의 경우에는 2020년 06월 25일 목요일부터 2020년 07월 08일 수요일까지 약 14일 동안 진행됩니다.

    [무신사 동행세일 사이트 및 홈페이지]

     

    2020 무신사 동행 세일 | 무신사 스토어

    반팔티,스니커,데님팬츠,맨투맨,아디다스,반스,커버낫,닥터마틴,마크곤잘레스,디스이즈네버댓

    store.musinsa.com

     

    대한민국 동행세일33대한민국 동행세일35대한민국 동행세일37

     

    대한민국 동행세일 현대자동차

    자동차 업계에서의 동행세일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쌍용자동차의 경우에는 내달 1일에서 31일까지 쌍용차의 전 범위의 차종을 대상으로 할부 또는 일시불로 구입을 하는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동차 동행세일의 경우 자동차 제조사의 홈페이지 및 사이트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기아자동차 및 현대자동차는 관련 내용이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확인이 가능한 링크만 하단에 공유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할인]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최신 차량 정보부터 인기모델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hyundai.com

     

    동행세일 마치며

    지금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경기를 살리고자 많은 기업들이 이번 동행세일에 참여하였습니다. 하단에 동행세일 자세한 정보를 확인이 가능한 링크를 첨부해두겠습니다. 추가적인 사항은 아래 동행세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고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평소에 필요했던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 및 사이트]

     

    대한민국 동행세일

    작은 날갯짓 하나가 동네가게를 살리고 중소기업을 살립니다

    ksale.org

     

    작성자 추천글

    1. 빕스 6월, 7월, 8월 할인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00)

    2. 아웃백 6월 할인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7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