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대구행복페이 사용처 카드 충전 소득공제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대구행복페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대구의 침체한 구역 경기 극복을 위해 발행했고요. 일정을 앞서 발행규모도 원래 추측한 삼백억 원에서 천억 원으로 상승 조정을 하였습니다. 대구시 내에서 대구은행 전 영업점을 통하시어서 판매하며 한 명당 세일 구매 한계는 월간당 오십만 원까지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정보들로 업데이트한 대구 행복페이 사용처 가맹점 및 신청 3가지 방법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대구 행복페이 사용처 가맹점 및 신청 3가지 방법

    대구 행복페이 사용처 가맹점 및 신청 3가지 방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구 행복페이 사용처 가맹점 및 신청 3가지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고 여러분들에게 상세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

    lth199305.tistory.com

     

    대구시와 중앙정부에서 십 프로 할인율을 지원하기 임에 같은 돈으로 십 프로 더욱 구매력을 올릴 수 있고 또한, 대구시 구역에서만 이용할 수 있기 임에 구역 경제 원활하게 하는데 협조를 줄 수 있을 것처럼 기대하며 있답니다.

     

     

    대구 행복페이 카드 충전 소득공제

     

    대구행복페이는 구역 자본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구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대구광역시가 발행하며, 대구광역시 내부에서만 사용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초의 선불카드이라고 합니다. 선불카드 형태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IM샵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대구행복페이 출범 기념으로 육월부터 구월까지 십프로 특별한 세일 이벤트 페스티벌을 추진중에 있답니다. 다만 예산 바닥 시까지만 십프로 세일 이벤트 행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조금이라도 서두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행사기간이 끝나더라도 칠프로 항시 에누리판매가 될 것입니다. 오프라인은 대구행복페이 카드와 신분증을 가지고 근방의 대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될 것입니다.

     

    대구 행복페이 사용처

     

    대구 행복페이 사용처는 미용실이든 편의점이든 학원이든 카드 통신기기기가 배치된 대구광역시 관내 카드 가맹점 어디든지 가능하지만, 유흥 및 사행성, 규모가 큰세일점, 온라인, 백화점 등의 특정 업종에서는 카드 이용이 제재될 것 입니다. 선불카드의 형태를 보이고 있는 대구 행복페이 카드는 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와 같이 카드를 긁으셔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여태껏 제로페이나 삼성페이처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결제 실행하는 행위는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카드 소유가 핵심이라고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위해는 우선 IM샵 대구행복페이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주셔야 해요. 애플은 앱스토에서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해 제공하면 되겠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시어서 매우 간편하게 금액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내용 조회 및 잔액조회가 가능해요. 이것 말고도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니 대구행복페이를 이용되신다면 어플리케이션은 필수인 듯하네요.

     

     

    게다가 가맹점주분들에게는 가맹점 통계자료, 나의 매장 광고, 상권조사, 일정 부분 할인 혜택, 관련 업계 정보확인 등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대구 행복페이 사용처 조회방법

     

    대구행복페이 사용처 서칭하는 첫 번째 방책은 대구행복페이 모바일 어플 IM샵에서도 SHOP을 전부 서칭할 수 있답니다. IM샵을 탑재하신 후 아래쪽에 위치한 메뉴에 SHOP 아이콘이 있답니다. 그곳을 선택하시면 지금 위치 바탕으로 대구시에 존재 실행하는 전체 SHOP을 보실 수 있답니다. 대구행복페이 사용처 찾는 두 번째 방도는 대구행복페이 정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해요. 정식 홈페이지 위에 있는 메뉴 사용 매장 찾기로 접속하여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대구광역시에 존재 및 실행하는 대구행복페이 가맹점을 전부 검색이 가능하네요. 사용 매장 찾기로 들어가시면 사업자 번호와 상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만, 아마도 이것은 좀 어려우실 듯하고요. 그 아래 보시면 업종별, 구역별로 검색이 가능하네요. 달서구, 중구, 서구, 동구, 남구, 수성구, 북구, 달성군의 구역별로 검색이 가능해요. 업종별로는 잡화, 완성차 판매, 전기제품, 완성차 관리, 일반 레스토랑, 완성차 정비, 주방 용구에서 업종별로 서칭이 가능하네요.

     

     

    작성자 추천글

     

     

    코나카드 잔액확인 조회 사용처 앱 등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코나카드 잔액확인 잔액조회 사용처 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상품권이나 신용카드는 잔액을 명확히 알 수 있으나 선불카드는 내가 손수 조회하지 않는다면 잔액을 알기�

    lth199305.tistory.com

     

    비플 제로페이 사용처 및 사용법 가맹점 등 총정리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비플 제로페이 사용법과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고 간편한 결제를 위하여 제로페이 애플리케이션 비플 제로페이 스마트폰 지역상품권 이용 및 구매�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