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텔레뱅킹(폰뱅킹) 5가지 전화번호 및 신청방법

     

    해당 글에서는 국민은행 텔레뱅킹(폰뱅킹) 5가지 전화번호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관련 서비스는 어플이나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도 있지만, ARS 텔레뱅킹, 폰뱅킹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말하는 폰뱅킹, 텔레뱅킹이란 어디서나, 언제나 ARS(전화)를 통해 각종 조회, 계좌 간 송금, 상담원과의 금융상담 등 간편하게 여러 가지 은행 업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야기합니다.

     

    이때 간단한 잔액조회 폰뱅킹, 텔레뱅킹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제공되며, 그 외에도 대출 거래내역 조회, 예금 및 펀드, 이체, 송금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전화번호 및 10가지 신청방법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들

     

    목차

       

      국민은행 텔레뱅킹(폰뱅킹) 전화번호

      1. 1588-9999
      2. 1599-9999
      3. 1644-9999
      4. 02-6300-9999
      5. 82-2-6300-9999

       

      365일, 24시간 주요 이체 및 조회 서비스는 제공됩니다만, 00:00부터 00:05까지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 동안에는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평일 기준 09:00부터 18:00까지는 상담원 연결이 가능 시간이며, 금융사기 및 분실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서비스가 운영됩니다.

       

       

      국민은행 텔레뱅킹(폰뱅킹) 신청방법

      1. 신분증 지참
      2. 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3. 폰뱅킹, 텔레뱅킹 신청
      4. 1588-9999 전화
      5. 991 입력
      6. 주민번호 6자리 입력
      7. 계좌번호 입력
      8. 접수번호 입력
      9. 폰뱅킹, 텔레뱅킹 비밀번호 등록
      10. 국민은행 텔레뱅킹, 폰뱅킹 신청완료

       

      폰뱅킹, 텔레뱅킹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근방의 국민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이때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나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처음 텔레뱅킹 및 폰뱅킹 서비스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등록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위에 명시된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991을 입력해주세요.

       

      그 후 6자리 주민등록번호와 접수번호,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시면 앞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폰뱅킹-텔레뱅킹
      국민은행 텔레뱅킹 폰뱅킹

       

      국민은행 텔레뱅킹(폰뱅킹) 계좌이체 방법

      1. 1599-9999, 1644-9999, 1588-9999로 전화걸기
      2. 타은행 송금 또는 당내 계좌 송금 선택 
      3. 폰뱅킹(텔레뱅킹) 아이디 입력
      4. 출금계좌 번호 및 출금계좌 비밀번호 입력
      5. 은행코드 입력 
      6. 입금 계좌번호 입력 
      7. 입력내용 확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