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 제로페이 사용처 및 사용법 가맹점 등 총정리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비플 제로페이 사용법과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고 간편한 결제를 위하여 제로페이 애플리케이션 비플 제로페이 스마트폰 지역상품권 이용 및 구매와 긴급재난지원금 이용까지 가능해 편리하네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물건을 구입하며 결제할 때는 현금이나 카드를 이용 실행하는 게 모두라고 생각했는데, 비접촉으로 결제 실행하는 방안도 있죠.

     

    비플제로페이 상품권 가맹점 및 혜택 3가지와 사용법 환불 방법 - 최신판

     

    비플제로페이 상품권 가맹점 및 혜택 3가지와 사용법 환불 방법

    비플제로페이 상품권 가맹점 및 혜택 3가지와 사용법 환불 방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플제로페이 상품권 가맹점 및 혜택 3가지와 사용법 환불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자세하게 알아보고 알기 쉽

    lth199305.tistory.com

     

    비접촉 결제 방도 중 구역 경제 성장을 위해 지역상품권을 구입하신 분도 계시고 모바일 지역상품권으로 받아 이용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방도의 하나인 비플 제로페이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비플-제로페이

     

    비플 제로페이 사용처

     

    비플 제로페이 가맹점 및 사용처는 상당수가 가게 앞에 zero pay라는 스티커를 붙여 놓습니다. 눈에 잘 띄는 주황색과 청색의 조합인데요. 서울특별시 곳곳에 자리 잡은 궁궐 안의 단청 색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간략한 비플 제로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은 아래와 같은데요. 편의점인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GS25, 미니스톱, 중소 마트, 공방, 헬스장, 병원, 식당, 학원인 여러 가지 실용 학원 및 보습 학원 등, 서점, 전통 장터, 빵집, 노래방, 주유소, 미용실 등이라고 합니다.

     

    비플-제로페이비플-제로페이비플-제로페이

     

    참작으로 다이소,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 등 회사형 규모가 큰 가맹점과 사행성 사치 시설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비플 제로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 찾는 방법

     

    첫 번째로 비플제로페이 어플리케이션 검색 방안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비플 제로페이를 설치하신 분이라면 비플 제로페이 어플리케이션 내부에서 이 용처를 찾아보세요. 우선 비플 제로페이 어플리케이션을 시작하고 메뉴 중에서 가맹점 찾기를 클릭합니다. 가맹점 찾기 메뉴에 들어가면 내 위치에서 가까운 곳의 제로페이 사용처가 브라운색으로 표시됩니다. 맛집, 술집, 세일점, 가 볼 만한 곳, 커피숍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따라서도 검색할 수 있어요.

     

    비플-제로페이비플-제로페이비플-제로페이

     

    두 번째 수법으로는 제로페이 홈페이지 검색 방도이라고 합니다.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가맹점 찾기 코너를 활용 실행하는 대책이에요. 우선 제로페이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한다면 구역, 시 장명, 상품권 종류, 가맹점명 등으로 비플 제로페이 가맹점을 찾을 수 있어요. 상품권 종류도 다양하며 서울사랑 상품권 외에 동일하지 않은 구역 스마트폰 여러 가지 상품권도 나와요. 상품권 이용 구역과 종류만 확정해도 제로페이를 쓸 수 있는 가게가 나옵니다. 지도에는 확실한 상호가 안 뜨니 페이지 하단의 가맹점 리스트를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비플-제로페이비플-제로페이비플-제로페이

     

    비플 제로페이 사용법

     

    이용방안은 우선 제로페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주셔야 해요. 스마트폰 간편 결제 서비스 비플 제로페이를 내려받기 후, 회원등록을 한다면 누구나 매우 쉽고 간편한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모바일 상품권 항목과 내 계좌에서 제로페이 항목이 있는데, 상품권을 추가한 것이므로, 저희는 첫 번째 항목을 클릭해요. 우측에 청색 결제하기 누른 후 설정하신 지문 또는 비밀번호를 찍어서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비플-제로페이비플-제로페이비플-제로페이

     

    생성된 코드를 바코드로 읽게 할 수도 있고, 자기 자신이 맨 아래 QR코드 스캔 버튼을 클릭한 후 사용처의 QR코드 스캔 후 결제 예정인 금액을 투입하여 차감시키는 방법도 있답니다.

     

    작성자 추천글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와 사용법 알아보기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와 사용법 총정리] 최근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역사랑 상품권이나 지역화폐로 지급하고 있어서 제로페이에 대해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

    lth199305.tistory.com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서울사랑상품권 개요 코로나 사태로 인해 국민의 경제적 어려움이 커지자 지차체 및 정부에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은 지자체마다 지급방식이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