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에서는 코나카드 잔액확인 잔액조회 사용처 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상품권이나 신용카드는 잔액을 명확히 알 수 있으나 선불카드는 내가 손수 조회하지 않는다면 잔액을 알기가 조금은 까다로워져 있답니다.

     

    근래에는 지역 카드, 지역 화폐 등이 진짜 많이 지급되고요. 특히 지역사랑카드는 형편이 순탄치 않은 분들이나 저소득층에게 선보이는 예도 있답니다.

     

    지역 화폐인 만치 코나카드 역시 구역 한정으로 사용처가 제재될 것입니다. 먼저 코나 카드 잔액 조회 실행하는 방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나카드 충전 잔액조회 발급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가맹점 - 최신판

     

    코나카드 충전 잔액조회 발급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가맹점

    코나카드 충전 잔액조회 발급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가맹점 오늘 포스팅에서는 코나카드 충전 잔액조회 발급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가맹점에 대한 모든 것을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

    lth199305.tistory.com

     

    코나카드

     

    코나카드 앱

     

    코나카드는 충전형 선불카드이라고 합니다. 지역 화폐 카드 같은 이렇게 되면 충전할 때 약간의 인센티브를 제공하지만, 지역사랑카드 이 같은 경우에는 오십만 원이면 오십만 원을 충전하시어서 지급해줍니다. 지역사랑 카드 역시 계좌를 연결하시어서 충전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코나카드 혜택

     

    실적 관계없이 무작정 부여되는 기초 혜택과 다달이 업데이트되는 코나 카드만의 특별 특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 실적 없어도 전체 회원에게 부여되는 기본 혜택은 바일 결제에 한해 커피빈에서 이십 프로 세일, 소득공제 삼십 프로, 해당 가맹점에서 영점 이프로 캐시백, 모연 회비 무료이라고 합니다.

     

    코나카드코나카드코나카드

     

    프리미엄 회원에게 부여되는 스페셜 혜택은 이마트 24시 가장 큰 이십 프로 세일 제공, 해당하는 달 충전 실적 이십만 원 위로, 전월 이용실적 이십만 원 위로, 스타벅스 등 가장 큰 삼십 프로 캐시백 제공, 주유소 등 단골매장 세 곳 지정하여 삼 프로 캐시백 지급이 있답니다. 소득공제 신청은 코나 카드 애플리케이션 홈에서 모든 메뉴, 소득공제 신청 후 가능하네요.

     

    코나카드 잔액확인

     

    코나카드의 이러면 잔액확인을 실행하는 방안이 네가지가 있답니다. 코나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 코나카드 사이트 사용, 코나카드 고객센터 ARS 연결, 비회원 전용 사이트 사용 네가지 수법으로 코나카드 잔액조회 실행하는 방안이 있답니다.

     

    코나카드코나카드코나카드

     

    코나카드 ARS 잔액조회

     

    코나카드 고객센터 ARS 접속을 통한 잔액 조회 방책은 간편해요. 단순히 코나카드 고객상담 센터 번호인 일팔구구-사일일팔로 연결하여 잔액조회를 할 수 있답니다.

     

    코나카드 모바일 앱 잔액확인

     

    코나 앱에 카드 접수를 하시어서 코나 카드 잔액조회를 할 수 있답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코나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습니다. 코나카드 앱을 탑재해줍니다. 앱을 최초로 설치하며 나면 회원등록을 해주어야 하네요. 회원가입 할 때, 보안 비밀번호를 설정해요. 이때 설정 실행하는 보안비밀번호 6자리 중 앞 2자리에서 4자리는 온라인결제를 위해서 SSG페이 또는 ISP 페이북에 코나카드 접수를 위하여 카드 비밀번호로 이용된다고 하네요.

     

    코나카드코나카드코나카드

     

    코나카드 어플리케이션을 수행하며 로그인한 후, 해당 화면에서 카드 등록하기를 클릭해요. 지문인증 또는 보안비밀번호을 거쳐서 인증하며 나면 위와 함께 스캔 장면이 나오게 될 것 입니다. 코나카드 뒷편의 바코드를 인식시키면 카드 번호가 입력될 것 입니다. 이때 바코드를 붉은색 줄에 맞춰줍니다. 뒷면에 있는 날짜와 CVC 세자리를 입력한다면 카드등록이 마무리될 것 입니다. 카드등록 이후에는 메인화면에서 이용 가능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화면 하단에 내 지갑을 클릭해봅니다. 코나카드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한 카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사용내용 및 잔액이동 등도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코나카드코나카드코나카드

     

    코나카드 비회원 전용 사이트 잔액조회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없이 매우 간편하게 코나카드 잔액조회를 실행하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코나카드 미등록 카드 잔액 조회 홈페이지에 접속해요. 유효기간, 카드 번호, CVC를 입력한다면 직접 조회할 수 있답니다. 세 가지 정보 전부 카드 후면에 있으며 CVC 세 자리, 유효기간인 달과 년도, 카드 번호는 열여섯 자리 넘버를 입력한다면 될 것입니다.

     

    코나카드 홈페이지 잔액확인

     

    코나카드 사이트에서 잔액 조회가 가능해요. 코나카드 사이트로 접속해요. 홈페이지 위에 위치한 메뉴 중 코나카드 소개, 카드 신청 그리고 관리 메뉴 순으로 확정해요. 왼쪽에 위치한 메뉴 중 카드 등록 메뉴를 확정해요. 여기서부터는 로그인이 요구되는 서비스이므로 로그인을 실행하셔야 합니다.

     

    코나카드코나카드코나카드

     

    카드 등록 메뉴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선불카드 정보를 입력하며, 카드 사용내용 메뉴를 맡아서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코나카드 사용처 및 가맹점

     

    코나카드 가맹점과 사용처으로 비씨카드의 전체 가맹점에서 허용한다고 하네요. 그러나 유스호스텔, 국세, 국민연금, 일반 숙박업, 국민건강보험, 홈쇼핑, 이마트, 고용보험 납부, 인터넷 입장권 구입, 스클럽, 산재보험 납부, 코스트코 온라인몰, 선불카드 사용제지 가맹점, NC백화점, 킴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코나카드 사용법

     

    코나카드 사용법은 다음 순으로 추진하시면 될 것입니다. 코나카드 어플리케이션 내려받기, 회원가입 후 로그인, 카드 신청 후 받은 다음 새 카드 등록, 화면 하단의 내 지갑 확정, 주기적으로 이용 실행하는 계좌 연결,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이용 순으로 실행하시면 될 것 입니다.

     

    코나카드코나카드코나카드

     

    작성자 추천글

     

     

    비플 제로페이 사용처 및 사용법 가맹점 등 총정리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비플 제로페이 사용법과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고 간편한 결제를 위하여 제로페이 애플리케이션 비플 제로페이 스마트폰 지역상품권 이용 및 구매�

    lth199305.tistory.com

     

    스마일페이 탈퇴 및 사용처 연회비 카드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마일페이 탈퇴 및 사용처 연회비 카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페이는 옥션이나 기타 홈쇼핑에 체크카드, 신용카드, 은행 계좌, 모바일 결제에 미리 가입��

    lth199305.tistory.com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및 모바일 오프라인 등 총정리

    현금을 주기 부담스러운 전망에서 제일 적절한 것이 손수 상품권으로 대응 실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들 어릴 적에 한 번쯤 문화상품권을 받아본 기억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문화상품권을 �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