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생카드는 광주 지역 화폐로 구역 자본의 역외유출을 예방하며 자영업자, 소상공인의 소득증대를 통한 구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광주광역시가 발행하며 구역 내 업소에서 이용 가능한 선불카드 및 체크카드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광주 상생카드 가맹점 사용기간 잔액조회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상생카드

    광주-상생카드

    광주 상생카드의 종류로 선불카드 형식과 체크카드 형식 두 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선불카드형은 미리 금액 충전이 되고 있는 카드를 구매 가능하네요. 선불카드는 오십만 원, 이십만 원, 십만 원, 오만 원, 삼만 원 카드 중에 자유롭게 구입 가능해요. 선불카드는 충전된 금액을 전부 소진한다면 재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권면금액의 육십 프로 이상으로 이용한 이럴 때 잔액 환불도 가능해요. 체크카드형은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해 거래 계좌를 등록해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한 카드이라고 합니다.

     

    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

     

    광주 상생카드 구매 및 발급방법

     

    광주 상생카드 중 체크카드는 광주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와 광주 거래은행 영업점 광주 거래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과 구입을 할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일반 체크카드 이용방안과 함께 카드 연결계좌에 입금된 금액 이내에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연회비가 없습니다. 광주 상생카드 중 선불카드는 광주은행 영업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네요. 구입 방책은 광주은행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혹은 현금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

     

    대행발급은 미성년자의 기본증명서와 가족관계 증명서를 지참하여 미성년자 법정대리인이 가능해요.

     

    광주 상생카드 혜택

     

    선불카드는 이천이십 년 광주광역시 지원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평상시 오프로 일정 부분 할인이 적용될 것입니다. 선불카드는 구입할 때 세일 적용이 될 것입니다. 체크카드 역시 평상시 오프로 할인판매가 적용될 것입니다. 체크카드는 공과금, 아파트 유지비, 4대 보험 납부액, 국세, 지방세, 대학 등록금, 선불카드 구입액 등은 적립금환급 대상 사용액에서 배제한 다음 달에 연결계좌로 캐시백으로 지급될 것입니다.

     

    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

     

    추가로, 특별혜택과 부가서비스가 추가로 제공이 될 것입니다. 광주 상생카드 세일 혜택은 한 명당 월간 세일 구입 한계와 일정 부분 할인율은 선불카드는 오십만 원 한도과 체크카드는 이십만 원 한도로 지정해져 있답니다. 이 외에도, 연말정산 소득공제 삼십프로 혜택이 있답니다. 선불카드는 기명 등록할 때 소득공제 가능하고 광주은행 홈페이지, 광주은행 영업점, 광주은행 모바일 앱, 주거래 은행 스마트금융 어플리케이션에서 기명 등록이 가능해요.

     

    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

     

    더해서 6월 말까지 십프로 세일 예정이었던 광주은행 상생카드가 팔월까지 특별세일판매를 연장한다고 하네요.

     

    광주 상생카드 사용처 및 가맹점

     

    광주 상생카드 가맹점과 사용처는 광주광역시에 있는 구만여 개 가맹업소에서 가능한데, 비씨카드가 등록된 가맹점은 상당수가 이용될 것 입니다. 단, 체크카드는 교통, 우리나라 항공, 철도, 버스, 택시 업종에 한해 광주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타 지역화폐는 사용처 검색용 홈페이지가 존재하지만, 광주 상생카드는 결제 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광주 상생카드 결제 후 카드 명세서를 보면 사업자 등록번호가 있는데, 아래 비씨카드 가맹점 확인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등록번호 입력 후 확인한다면 될 것입니다.

     

    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

     

    선불카드 사용불가는 공과금, 등록금, 상품권, 아파트유지비, 국세, 지방 지역세, 항공권 등 부분취소가 가능한 가맹점, 철도, 영화, 고속버스 예매 등 취소를 할떄 수수료가 부과되는 가맹점이라고 합니다. 체크카드와 선불카드 관계없이 사용이 불가능한 업종은 규모가 큰세일점, 회사형 수퍼마켓, 백화점, 온라인 PG와 인터넷몰 등 대규모 유통자본이 개입된 곳에는 이용할 수 없다. 유흥업소도 필연적으로 안 되어, 같지 않은 구역에 본사를 둔 스타벅스 등과 같은 단일 가맹점도 안 될 것 입니다.

     

    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

     

    광주 상생카드 잔액조회 방법 및 사용기간

     

    광주 상생카드 사용기간은 카드 뒷면에 나와 있답니다. 구매일부터 오 년이니 미리 만들어두고 오 년 이내에만 이용한다면 된답니다. 기간도 넉넉하시어서 안심하며 이용할 수 있어서요. 광주 상생카드 잔액조회를 실행하는 방도는 엄청나게 간단하네요. 최초로 광주 상생카드를 발급받을 때 광주 상생카드 기명 접수를 하며 전화번호, 즉 휴대전화기 번호를 등록한다면 광주 상생카드를 이용할 때마다 잔액 정보, 사용처, 이용액 정보가 담기 문자가 등록된 휴대전화기 번호로 전송이 된답니다.

     

    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

     

    광주 상생카드 발급할 때 해당 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인 일오칠칠-삼육오공 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광주은행 웹이나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하시어서 조회할 수 있답니다. 추가적으로 잔액 문자 알림 서비스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서 신청 실행하는 것도 가능하므로 혹여 놓쳤던 분들께서 라면 직접 고객센터 일오칠칠-삼육오공으로 전화하시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광주-상생카드

     

    작성자 추천글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및 모바일 오프라인 등 총정리

    현금을 주기 부담스러운 전망에서 제일 적절한 것이 손수 상품권으로 대응 실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들 어릴 적에 한 번쯤 문화상품권을 받아본 기억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문화상품권을 �

    lth199305.tistory.com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입장 유효기간 할인 등 총정리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입장 유효기간 할인 회원제 규모가 큰 창고 장터인 코스트코는 대용량 상품이나 국내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수입품 등을 저렴하게 사들일 수 있기 때문에 인��

    lth199305.tistory.com

     

    스마일페이 탈퇴 및 사용처 연회비 카드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마일페이 탈퇴 및 사용처 연회비 카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페이는 옥션이나 기타 홈쇼핑에 체크카드, 신용카드, 은행 계좌, 모바일 결제에 미리 가입��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