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포스팅에서는 고양시 지역 화폐 고양페이에 대하여 정리해보려고 하네요. 요즘 경기지역 화폐에 대하여 주목이 뜨겁습니다. 지역화폐 신청 건수가 늘어나서 수령 시간도 길어지고 있기 때문에요. 고양페이는 구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고양시에서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선급형 충전식 체크카드이라고 합니다.

     

     

    선납식이라는 말은 현금카드와 유사하게 소견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가 미리 지정해둔 카드와 연동되고 충전되는 방식으로 교통카드를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울 것 같아요.

     

    고양페이

     

    고양페이란

     

    구역 경제 활성화와 관내 소상공인을 위해서 고양시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선불형 충전식 체크카드이자 IC칩형 카드이라고 합니다. 고양페이 종류는 산후조리비, 청년 기본소득 등 제도발행 목표로 지방자치단체에서 복지차원으로 조건에 들어맞는 일반인에게 지급하는 카드가 있답니다. 일반발행 목적의 카드로 만 14세 이상으로 고양시 내부에서 소모하고자 하는 누구나 카드를 신청하여 이용 및 충전을 할 수 있답니다.

     

    고양페이고양페이고양페이

     

    고양페이 혜택

     

    고양페이는 2019년 04월 22일부터 발행이 된 카드이라고합니다. 유효기간은 동일하지 않은 지역 화폐와 동일하게 삼년이고, 고양페이 신청자격은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를 소유하고 있는 만 14세 위로 누구나 거주구역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답니다. 인센티브 지급 한계는 월 오십만원이며, 연 육백만원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혜택으로는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인센티브 지급이며 상시 육프로, 명절인 추석과 설에는 십프로이며 소득공제를 삼십프로를 받을 수 있답니다.

     

    고양페이고양페이고양페이

     

    소득공제 신청 실행하는 방책은 경기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을 진행하며, 메인화면의 오른쪽 위 끝에 석삼을 클릭해요. 메뉴 중 소득공제 신청을 클릭해요. 소득공제 신청을 클릭한다면 본인 인증을 추진해요.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 중 하나를 택하며, 핵심 사용협의 2개를 표시한 후 다음을 추진하시면 됩니다. 최후로 나의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을 확인한 후 소득공제 신청을 클릭한다면 마무리이라고 합니다.

     

    고양페이고양페이고양페이

     

    가맹점주 혹은 소상공인 혜택은 경기지역화폐 플랫폼을 활용한 작업장 광고가 가능하고 신용카드보다 낮은 수수료인 체크카드 수수료가 적용될 것입니다. 추가로 고양페이 발행금액만치의 가맹점주의 매출 증대 효능이 있답니다.

     

    고양페이 신청 방법

     

    고양페이 신청 방책은 정말로 단순한데요. 경기지역화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어서 카드발급 신청을 해주세요. 그러면 카드가 우편으로 배송되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해당 카드 번호를 등록한다면 충전을 하시어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만약에 고양페이 충전금액을 환급받고 싶다면 충전한 금액의 육십프로 이상으로 이용했을 때 환급이 허용하다 하네요. 게다가 할당된 인센티브도 환불 당할 수 있으니 이와 같은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양페이고양페이고양페이

     

    고양페이 구매 방법

     

    오프라인 구입 방책은 고양 축산농협 및 원당농협 지점을 배제하고 직역농협 전 지점 및 관내 농협중앙회에서 몸소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될 것입니다. 온라인 구입 방책은 스마트폰에서 경기지역화폐 어플 설치, 회원가입, 카드신청, 카드등록, 계좌연결, 충전, 카드 이용 순으로 추진해 제공하시면 될 것 입니다.

     

    고양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

     

    고양페이는 고양시 관내 IC 카드 통신기기기가 있는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네요. 게다가 연 매출 십억원 이하인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결제는 가맹점에서 일반 체크카드처럼 카드를 제시하면 될 것 입니다. 사용처를 검토하는 방책은 세가지가 있답니다. 첫 번째로 경기지역화폐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시어서 확인 가능해요. 경기지역화폐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한다면, 메인화면에 경기지역화폐 가맹점 찾기를 클릭한다면 될 것 입니다.

     

    고양페이고양페이고양페이

     

    애플리케이션으로 가맹점 찾기를 추진한다면 코나 아이로 연결될 것 입니다. 경기지역화폐 경영사인 코나 카드에서도 고양페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를 사용 실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경기지역화폐 사이트에 접속한다면 왼쪽 아래 끝에 있는 경기지역화폐 가맹점 안내를 클릭한다면 직접 가맹점 찾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답니다. 가맹점 찾기 페이지에서는 군, 시 파트를 목록표 칸에서 확정하며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구역의 사용처가 모두 보입니다.

     

    고양페이고양페이고양페이

     

    따라서 군, 시 파트를 고양시로 확정하며 검색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일부 상호가 고양페이 사용처인지 궁금하시면 해당 매장의 상호를 확실히 입력하며 검색한다면 될 것 입니다. 최종으로 고양시 홈페이지에서 고양페이 사용처를 확인 실행하는 대책이 있답니다. 고양시 홈페이지로 접속한 후 고양페이 및 고양시 지역화폐를 클릭한 이후에 고양페이 안내 측면에 고양페이 가맹점 안내를 클릭한다면 될 것 입니다. 고양페이 가맹점 안내를 클릭한다면 고양페이 가맹점 현황 메뉴가 있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한다면 PDF 파일로 부여되는데 파일을 맡아서 내려받으시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고양페이고양페이고양페이

     

    고양페이 잔액확인방법

     

    고양페이 잔액 확인 방법은 카드 뒷면의 에이알에스(ARS) 번호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고양 페이는 BC 카드 망을 쓰고 있기 임에 비씨 카드사로 문의하면 될 것입니다. 비씨카드 에이알에스 번호인 일오팔팔-사공공공을 통해 잔액 확인이 가능하네요. 또 동일하지 않은 방책은 비씨카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 실행하는 방도이라고 합니다. 비씨카드 앱에 접속한 후 카드 상품, 선불카드 순으로 클릭을 해주세요. 선불카드 탭에서 잔액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CVC번호 및 카드 번호를 입력한다면 잔액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고양페이고양페이고양페이

     

    작성자 추천글

     

     

    경기지역화폐 사용처와 가맹점 리스트 정리

    [경기지역화폐를 사용처와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방법 정리] 최근 경기지역화폐의 쓰임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경기도에 살고 있는 경기도민은 약 1300만 명이며, 이 많은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최�

    lth199305.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최근 들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현금보다는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선물하는 경우도 많아지��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