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에서는 용인 와이페이 신청과 가맹점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전통시장 활성화, 소상공인의 경쟁력 확보, 골목상권을 위해서 발행된 지역 화폐이라고 합니다. 충전식 선불카드 형태이며 용인시에서 발행하고, 용인시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지역화폐이라고 합니다.

     

    용인 와이페이 가맹점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3가지 - 최신판

     

    용인 와이페이 가맹점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3가지

    용인 와이페이 가맹점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3가지 오늘 포스팅에서는 용인 와이페이 가맹점 사용처 및 발급 방법 3가지와 잔액조회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lth199305.tistory.com

     

    용인 와이페이 혜택

     

    용인 와이페이는 각각의 지방자치단체와 달리 충전금액이 선세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용인와이페이 혜택은 상시 충전금액의 육프로를 포인트 선 일정 부분 할인이 적용될 것입니다. 게다가 특별세 일할 때나 명절에는 일시적으로 10프로의 포인트가 추가적으로 적립이 될 것 입니다.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나 가맹점에는 체크카드 수수료와 유사한 낮은 수수료 혜택이 적용이 될 것 입니다. 할인 한도는 월간 오십만 원 및 연간 육백만 원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용인 와이페이는 연회비가 없으며 특별가맹점에서 선보이는 쿠폰 및 일정 부분 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소득공제 신청할 때 용인 와이페이는 소득공제 혜택 30프로가 제공이 될 것입니다. 소득공제 신청은 코나 카드 고객센터과 경기지역 화폐 애플리케이션과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득공제 신청 이전에 이용한 금액은 소득공제 불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최후로 비씨 카드 망을 사용하기 떄문에 별도의 가맹 계약 없이 용인 와이페이 가맹점으로 간주하여 와이페이 가맹점으로 등록절차가 별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즉 일반카드처럼 받으면 되어 카드 정산절차와 카드수수료는 비씨 체크카드와 함께 추진이 된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용인 와이페이 신청방법

     

    용인와이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전부 접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는 이럴 때에는 경기 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에서 용인와이페를 확정을 하신 후에 카드 신청을 하시고 우편으로 받으시면 될 것입니다. 오프라인으로 신청을 하시는 이럴 경우에는 용인시 관내에 있는 중앙회를 포괄한 농협은행에 방문하시어서 카드를 신청하는 게 가능합니다. 즉시 현장에서 손수 받으신 후 이용이 가능하네요. 발급받으신 용인 와이페이는 용인시 관내 카드가맹점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다만, 본사직영 프랜차이즈점, 회사형 수퍼마켓, 유흥주점, 백화점, 규모가 큰세일점, 게다가 매출액이 10억 원이 초과 실행하는 업소는 이용이 불가해요.

     

    용인 와이페이 가맹점 사용처

     

    용인와이페이 가맹점을 찾는 방안이 코나 아이에서 경영 실행하는 경기지역화폐 결제 매장 검색 사이트와 용인시 홈페이지 그리고 경기지역화폐 정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용인시 홈페이지에서 가맹점과 사용처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검색창 하단 쪽에 경제를 클릭하시어서 들어가면 좌측 보조 메뉴에 용인 와이페이 카드 이 용처를 클릭하시어서 검색할 수 있답니다.

     

     

    코나 아이는 경기지역화폐 프로젝트 경영대행사이라고 합니다. 코나 아이에서 경영 중인 경기지역화폐 결제 매장 검색에서 업종별 및 상호로 검색이 가능하네요. 해당 페이지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경기지역화폐 결제 매장 검색으로 검색한다면 찾을 수 있답니다. 경기지역화폐 정식 홈페이지에서 가맹점 찾기를 클릭해 가맹점을 찾을 수 있답니다. 행정지역을 확정하며 상호를 검색한다면 될 것 입니다. 세곳 중에서 원활한 곳에서 용인 와이 페이 가맹점을 검색하시면 될 것 입니다.

     

    용인 와이페이 카드 충전

     

    용인 와이페이 카드 충전은 거래은행 계좌와 연동을 통한 경기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에서 충전하시면 될 것입니다. 연동 가능한 은행은 KEB하나은행, IBK기업은행, 수협은행, 산업은행, 부산은행, SC제일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대구은행, 농협은행, 신협은행, 우체국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새마을금고가 있답니다.

     

     

    작성자 추천글

     

     

    경기지역화폐 사용처와 가맹점 리스트 정리

    [경기지역화폐를 사용처와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방법 정리] 최근 경기지역화폐의 쓰임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경기도에 살고 있는 경기도민은 약 1300만 명이며, 이 많은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최�

    lth199305.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최근 들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현금보다는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선물하는 경우도 많아지��

    lth199305.tistory.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온라인 잔액조회 충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온라인 잔액조회 충전 문화누리카드는 차상위계층 또는 기초생활수급자분들을 대상으로 삶의 질 높임과 동시에 문화의 격차를 완화시키기 위하여 체육활동, 국내여행,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