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강릉사랑 상품권인 강릉페이에 대해 알고 계실 겁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강릉페이 사용처 신청 가맹점 앱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강릉페이는 강릉시가 발행의 주체가 되어 강릉시 내부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지역 화폐이라고 합니다.

     

     

    요새 지역 화폐들은 지역 페이 혹은 지역사랑상품권라고 부르는 곳이 여럿 있습니다. 강원도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시작된 강릉페이는 종이류 지역사랑 상품권이 아니라 모바일 베이스의 카드형 지역화폐 형태이라고 합니다.

     

    강릉페이

     

    강릉페이 강릉사랑 상품권이란

     

    강릉사랑 상품권 강릉페이는 강릉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강릉시 전역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토대의 카드형 지역화폐이라고 합니다. 만 14세 이후로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강릉 구역에 있는 점포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네요. 강릉페이는 구역 내부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 발행을 거쳐서 인센티브 지급 및 여러 가지 포상금 등인 공적 수요와 일반 발행을 본격적으로 시행했습니다.

     

    강릉페이강릉페이강릉페이

     

    이로써 구역 경제 활력 기대 및 지역 소상공인 체감 매출 증대, 최저임금의 갑작스러운 상향 및 임대료 상향, 과당경쟁 등 강릉 구역 내 소상공인의 운영난 가중, 요즈음 규모가 큰 프랜차이즈, 온라인 구매, 규모가 큰 마트 등으로 매출이 이목 됨에 따라서 강릉 골목상권 및 구역 전통 장터의 고비 감이 높아짐에 따라서 만들어졌습니다.

     

    강릉페이 발급 대상

     

    강릉페이 발급 목표는 강릉에 거주하지 않아도, 강릉에 거주한 적 없어도 가능하고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를 소유하고 있는 만 14세 이상으로 누구나 발급할 수 있네요. 외국인의 경우에는 본인인증이 가능한 외국인등록증을 지니고 계좌 명의와 휴대폰 명의가 일치해야 발급할 수 있네요.

     

    강릉페이강릉페이강릉페이

     

    강릉페이 혜택

     

    강릉페이의 제일 긍정적인 점은 이용금액의 십 프로 캐시백 혜택이라고 합니다. 단, 한 명당 월 삼십만 원, 연간 사백만 원 한정이라고 합니다. 통상 신용카드의 혜택률은 일프로에서 삼 프로 수준이므로 동일하지 않은 어떠한 신용카드들보다도 더욱 긍정적인 혜택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연말정산 시 삼십 프로 소득공제가 될 것입니다. 수시로 지원하는 판촉 및 이벤트가 있답니다.

     

    강릉페이강릉페이강릉페이

     

    강릉시 내 여러 가지 행사, 페스티벌 등 강릉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한 하고 발급 수수료와 연회비가 없답니다.

     

    강릉페이 앱 신청 방법

     

    강릉 페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전부 발급이 가능한데 3가지 신청 대책이 있어서요. 첫 번째 방책은 강릉시 관내 동, 면, 읍에 위치한 주민센터에서 카드를 받아 애플리케이션에 카드를 신청하는 방도이라고 합니다. 앱에서 본인인증을 하며 주민센터에서 받은 카드 등록 후 은행계좌 연결하시어서 충전하시면 된답니다. 두 번째 방책은 제일 진짜 많이 사용하시는 강릉페이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발급하고 배송 신청하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강릉페이강릉페이강릉페이

     

    이 방책은 몸소 방문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하고 카드 신청 후 5일에서 7일 뒤 카드가 배송될 것입니다. 최종으로 NH농협은행(강릉시지부, 시청, 주문진), 사천농협(본점), 강릉농협(본점, 성산, 왕산, 강동, 구정), 북강릉 농협(연곡), 옥계농협(본점)에서 충전 및 회원가입 실행하는 방 도이라 고합니다. 이 방책은 신분증 지참하여 해당 은행에 방문하여 잔액을 충전하시면 될 것입니다.

     

    강릉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

     

    강릉페이 사용처와 가맹점은 별도 가맹점 불필요하며 강릉페이 가맹점 및 사용처으로 강릉시 내 신용카드 이용이 가능한 점포에서 이용할 수 있네요. 강릉페이 사용처 그리고 가맹점은 노래방, 뚜레쥬르, 하나로마트, 롯데슈퍼, 식자재마트, 올리브영, 토니모리, 병원, 아트박스, 농협, 학원, 편의점, 카페, 프로젝트장 주소가 강릉시인 개인택시 요금, LG 베스트샵 교동점, 미용실, 수퍼마켓, 한살림, 파리바게트, 카센터 등 IC 카드 결제가 가능한 강릉시 내 가맹점, 아이 앤 맘 산부인과, 최가네 닭갈비, 장터, 약국인 다온 약국, 메디팜 임 영약 국 등이 있습니다.

     

    강릉페이강릉페이강릉페이

     

    그리고 로지 커피, 구영 마트, 짜장이랑 짬뽕이랑, 노브랜드, 부영 세일 마트, 주문진의 수산 장터, 국수나무 등, 비키니가 있답니다. 단 사업자 등록 주소지가 강릉시가 아니라 점포, 유흥주점, 규모가 큰 점포, 사행업소, 본사 직영점, 회사 형수 퍼 마켓(SSM), 상품권 판매소는 사용처와 가맹점에서 제외가 될 것입니다.

     

    작성자 추천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최근 들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현금보다는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선물하는 경우도 많아지��

    lth199305.tistory.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온라인 잔액조회 충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온라인 잔액조회 충전 문화누리카드는 차상위계층 또는 기초생활수급자분들을 대상으로 삶의 질 높임과 동시에 문화의 격차를 완화시키기 위하여 체육활동, 국내여행,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