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내용은 쓱페이 사용처 스타벅스 현금 이마트 출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것입니다. SSG 페이는 쓱페이, ssg pay라고도 불리며 이천십오 년 하반기에 개시한 신세계그룹의 간편 결제 서비스이라고 합니다. 당시 삼성페이를 비롯하여 매우 큰 간편 결제 서비스(Service)가 출시될 수 있으며 치열한 각축을 벌였습니다. 신세계 그룹 역시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하여 이마트 등 매우 큰 가맹점이 있었기 때문에 꽤나 쓸모 있는 결제 방식이라고 합니다.

     

     

    이마트 포인트를 간편하게 조회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상당히 염두에 들었던 서비스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내용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움이 되는 쓱 페이 노하우, 사용 방식 그리고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것입니다.

     

    쓱페이

     

    쓱페이 사용처

     

    쓱페이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간편결제 수단으로 맨 최초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한번 등록해 놓으면 다음부터는 바코드만으로 편리하게 결제가 되는 신세계 그룹이 만든 모바일 간편 결제를 이야기합니다. 신세계 가맹점 오프라인 스토어(OFFLINE STORE), 온라인에서 쓱 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결제 외로 SSG 머니를 사용해서 결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SSG 머니는 충전하여 이용할 수도 있고 신세계 포인트와 신세계 상품권 등을 SSG 머니로 변환하여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쓱페이쓱페이쓱페이

     

    SSG 머니는 헌금하며 같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쓱페이 이용

     

    쓱페이 이용 조건은 휴대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이용 및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만 14세 미만은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본인 명의 카드로만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쓱 페이 노하우 및 회원가입 방식은 쓱페이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한 후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쓱페이 신용카드 등록 방식 및 노하우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전부 방식은 동일하게 애플리케이션 메뉴를 통해서 카드 등록 버튼 확정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쓱페이쓱페이쓱페이

     

    이로써 카드 확정하며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끝이라고 합니다.

     

    쓱페이 충전 및 출금

     

    쓱머니는 출금과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은 결제 취소 후 환불, 임직원 지원금, 신세계 상품권 전환, 제휴포인트 전환, 현금 및 신용카드 충전 등을 통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금은 본인 계좌로 출금이 가능한 하지만 구매, 리뷰, 이벤트, 멤버십으로 적립된 적립 머니는 출금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쓱페이 SSG PAY 사용처

     

    쓱페이 사용처는 정말로 다양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트리니티 CC, 크롬하츠 청담, 몽클레르 청담, 비즈아이, 힐링쉴드, 오슬로, 닥터미네랄, 토종마을, 스타일마켓, 와인앤모어, 삼성전자판매 디지털프라자, 카시나, 파미에스테이션,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더메나쥬리, 알렉산더 왕 청담, 지방시 청담, 자유CC, 올반, 산타 마리아 노벨라 도산, 그래머시홀, 브루넬로 쿠치넬리 청담, 사운드캣, 미스레그, 레너지스, 갤럭시, 아임닭, 호무랑, 스무디킹, 몰리스, UGG 청담

     

    쓱페이쓱페이쓱페이

     

    돌체앤가바나 청담, 에그톡스, SSG 푸드마켓, 조선 호텔, 신세계면세점, 이마트에브리데이, 부츠, 딘트, 딘앤델루카, YG e-SHOP, 쿠키베베, 베끼아에누보, 신라스테이, 신라 면세점, 우체국, 스타필드, 에잇세컨즈, GAP, 이마트24,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파트아이, 스타벅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보노보노, 자니로켓, 신세계TV쇼핑, 분더샵, 메이크샵, SSG.COM, 노브랜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SI 빌리지,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신라호텔, DESIGN UNITED, JAJU 등이 있답니다.

     

    쓱페이쓱페이쓱페이

     

    쓱페이 현금 출금

     

    가까운 ATM 기기에서 몸소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기 때문에요. 이마트24, 세븐일레븐, GS25, 전국 CU ATM 기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왼쪽 위 끝 메뉴를 클릭하며 부가서비스 중에서 ATM 출금을 확정하시면 된답니다. 가까운 ATM 기기 앞으로 출금하기 버튼을 클릭하며, 인증번호 열세자리를 입력한 그 이후 출금하시면 됩니다요. 출금 수수료는 총잔액 공평성으로 수수료가 부담될 것입니다. 육십 프로 위로 사용할 때에는 수수료 없으며, 육십 프로 미만 사용 시 보유잔액 오프로 차감 후 출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쓱페이쓱페이쓱페이

     

    쓱페이 결제 방법

     

    온라인 가맹점에서 쓱페이 결재 방식 및 노하우는 결제창에서 결재 수단 확정할 때 쓱페이를 확정하면 된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쓱 페이 결제 방법은 직원에게 쓱페이 바코드를 제시하면 될 것 입니다. 쓱페이 애플리케이션 진행하며 결제 수단으로 쓱머니 혹은 카드 등을 확정하면 돼요.

     

    작성자 추천글

     

     

    스마일페이 탈퇴 및 사용처 연회비 카드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마일페이 탈퇴 및 사용처 연회비 카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페이는 옥션이나 기타 홈쇼핑에 체크카드, 신용카드, 은행 계좌, 모바일 결제에 미리 가입��

    lth199305.tistory.com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인터넷 현금교환 등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국민관광상품권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국민관광상품권 그게 뭐지 하시는 사람이 분명 있으시리라 소견이 됩니다. 이것은 한국관광협회 중앙회가 주관하고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