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아이커 가격 부작용 및 3가지 효능

     

    이번 포스팅에서는 종근당 아이커 가격 부작용 및 3가지 효능에 대해 꼼꼼하고 자세하게 알아본 후, 쉽지만 상세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우리 아이의 키가 작으면 또래보다 성장이 늦다고 생각하여 걱정하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키가 크기 위해서는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충분한 영양분 섭취와 수면 시간 확보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그래서 최근 들어 아이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를 찾는 부모님들이 많아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부작용 효능 3가지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들

     

     

    종근당 아이커

     

    아이커는 종근당 건강에서 출시한 키 성장을 목적으로 하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키 성장에 효과적인 성분과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GMP 인증을 받을 자체 공장에서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

     

    일반적으로 5세에서 18세까지 성장판이 열려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 시기에 건강하게 성장하고 제대로 키가 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종근당 아이커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키 성장과 영양 균형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성장기 아이들의 경우 입맛이 까다로워 편식하는 아이가 많은데, 해당 제품의 경우 1포만 섭취해도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일일 필수 섭취량의 대부분을 충족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당도와 첨가물을 최대한 줄인 딸기 맛으로 출시되었으며, 우유와 요거트, 시리얼 등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복용법은 1일 1회 1포를 섭취하는 방식으로 원활한 소화를 위해 물이 아닌 우유와 함께 먹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이커는 등록 고객 38만 명, 누적판매액 340억을 기록하고 있으며, 2019 퍼스트 브랜드 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2019 한국 소비자 포럼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 중앙일보 건강기능 식품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

    1.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2. 칼슘
    3. 비타민 D
    4. 아연

     

    해당 제품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과 칼슘, 비타민 D, 아연이 주성분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부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능 3가지

     

    종근당 아이커 효과는 가장 크게 키 성장을 촉진하여 키 성장을 돕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고, 면역 기능이 향상되는 효능이 있습니다.

     

    1. 키 성장

    해당 제품의 주성분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에 의해 키 성장 촉진이 이루어집니다.

    이 성분은 실제로 만 7~12세의 남녀 어린이 87명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섭취했더니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 대비 17% 정도의 척추 성장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천연 원료이므로 안전성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2. 필수 영양소 충족

    해당 제품에 포함된 칼슘은 연골과 뼈 건강과 직결되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특히 어린이의 경우 뼈와 치아 형성에 주원료로 사용되므로 필수로 섭취해야 합니다.

     

    3. 면역 기능 향상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를 돕고, 체내 칼슘의 농도를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연은 체내 항산화 작용을 통해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면역력을 유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 3가지

    1. 복통 및 설사
    2. 구토
    3. 알레르기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특별히 보고된 부작용은 없습니다.

    아이들이 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특히 성분에 신경을 써서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간혹 복통 및 설사, 구토와 같은 위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현상이 계속될 경우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또한, 황기 추출물 등으로 인해 약재 관련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사람의 경우 섭취 전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아이커 구매를 위해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아이커 비용입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공식적으로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 않아 얼마인지 정확히 확인하기 어렵지만, 여러 후기를 종합해본 결과 대략적인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1달분 기준 20만 원 정도입니다.

     

    구매를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유선상으로 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

     

     

    정확한 가격 또한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며,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또 하나의 구매 방법으로는 인터넷면세점이 있습니다.

     

    인터넷면세점의 경우 공식 가격보다 아이커 할인이 적용되어 있으니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