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시스헬스케어의 주가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러한 주가의 강세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필로시스헬스케어에 쏠리고 있습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어떠한 회사이길래 주가의 강세를 보이는 걸까요?

    또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주가 강세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는 무슨 회사?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는 199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는 바이오사업, 임대사업과 유통사업을 주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총 5개의 자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는 2003년에 코스닥에 상장되었으며 시가총액은 477억, 시가 순위는 870위에 위치해있습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임직원 34명으로 평균 연봉은 3000만 원에서 5000만 원입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 혈당측정기&혈당 시험지 공급계약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는 후엔디 메디케어 사와 혈당측정기와 혈당 시험지에 관한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16억 원 규모로 2021년까지 공급이 진행됩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 애플 혈당측정기 출시 수혜 기대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미국의 애플이 온라인 스토어에 아이폰 기반으로 한 혈당측정기 키트인 원드롭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발표를 통해 모바일 혈당측정기 시장이 시작된다는 전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아이폰이 출시한 원드롭은 애플 워치 또는 아이폰을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자신의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측정기입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이미 2009년에 아이폰 플랫폼에 측정 가능한 스마트폰 혈당측정기를 출시하였으며,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2010년 혈당측정기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최초로 순수 혈장을 분리하여 혈당을 측정 가능한 초정밀 혈당 측정기인 지메이트 트루 프라즈마를 개발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필로시스는 현재 스마트폰 연동 측정 관련 특허만 9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특허는 하드웨어를 넘어 소프트웨어와 관련 서비스 모델을 포괄하고 있습니다.

    이에 스마트폰 기반의 혈당측정기 시장이 시작될 경우 필로시스헬스케어가 최대 수혜 대상으로 부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진드기 퇴치제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서울대 안용준 교수팀과 함께 세계 최초로 천연물을 이용한 다양한 종류의 진드기 퇴치제 '알더그린'을 개발하였습니다.

    알더그린은 집 진드기는 물론 야생진드기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작년 중국 베이징에 흑사병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흑사병의 경우, 야생동물과의 접촉에 의해 감염되며, 쥐벼룩과 진드기에 의해서도 감염되고 사람과 사람에 의해서도 감염되는 전염성이 큰 질병입니다.

    그리하여 당시 필로시스헬스케어는 흑사병 관련주로 분류되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중국을 중심으로 퍼져나갔던 아프리카 돼지열병 가축 전염병이 있었습니다.

    아프리카 돼지열병의 주된 전파 요인중 하나인 물렁 진드기에 의한 전파가 있습니다.

    이에 진드기 퇴치제인 알더그린이 부각되었습니다.

    실제로 필로시스헬스케어는 포천시에 진드기 퇴치제인 알더그린의 공급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로 분류되기도 하였습니다.

    갈수록 대유행 질병의 주기가 짧아짐에 따라, 주된 전파요인인 진드기 퇴치에 대한 관련주들이 테마주로 분류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 GS건설 스마트 헬스케어 구축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가 GS건설의 스마트 케어 서비스를 연동하여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 개발에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는 GS건설이 지은 입주민이면 누구나 365일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를 사용하면 기상부터 취침 그리고 수면까지 실시간으로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모바일 앱을 연동하여 주변의 약국과 병원을 간단하게 검색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병원용 차트 APP을 통하여 방문하는 병원 의사 선생님에게 자신의 건강 기록들을 제공하여 측정기록의 추이에 따른 정확한 상담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개인마다 혈압, 혈당, 체지방, 스마트 밴드와 같은 건강과 관련된 측정기가 지급되며, 헬스케어의 전문가를 통해 1대 1 건강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글로벌적으로 디지털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헬스케어의 시장규모는 약 28%씩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605조 원에 달하는 시장규모로 발전할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필로시스헬스케어는 해외에서도 스마크 헬스케어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파마, 뼈이식 치료제 판권 확보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는 필로시스파마라는 자회사를 두고 있습니다.

    필로시스파마는 미국 바이오 벤처기업인 몰레큘라 매트릭스와 손잡고 3D 조직공학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필로시스파마는 앞서 몰레큘라 매트릭스와 Ostep-PTM 판권에 관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몰레큘라 매트릭스의 HCCP(생체적합성 가교 탄수화물 복합제) 기술이 적용된 Osteo-PTM BGS는 탄성력이 있어 수술 시 사용이 간편하며 주변 조직과의 봉합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Osteo-PTM은 조골세포의 이동에 의해 스스로 뼈를 치유하는 자가 뼈 이식과 동등한 이상의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밝혀낸 바 있습니다.

    Osteo-PTM은 FDA를 허가 취득하였으며 미국의 전역에 걸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 몰레큘라 매트릭스와 체결한 MOU를 바탕으로 필로시스파마는 아시아 시장의 독점 판매권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필로시스파마는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미국에서 이뤄진 임상시험 자료를 바탕으로 빠른 승인 허가 후, 시장에 진입할 예정입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 유럽 업체와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계약 체결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코로나19 진단키트 Gmate-COVID-19를 개발하였습니다.

    Gmate-COVID-19는 유럽 CE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필로시스헬스케어는 독일의 TAHA Life Scienve사, 그리스의 GNP Diagnostic사와 Gmate-COVID-19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계약의 규모는 각각 33억 원으로 총 66억 원에 달합니다.

    Gmate-COVID-19는 정확도가 93%로 RT-PCR과 차이가 크지 않으며, 검사시간이 20분 내로 소요되어 현장진단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중국을 넘어, 이제는 유럽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필로시스헬스케어의 Gmate-COVID-19의 수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필로시스헬스케어의 매출 실적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 미국 FDA 코로나19 허가 준비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코로나19 신속 진단키트의 미국 FDA 허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미국의 경우도 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진단키트가 부족하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가 미국 FDA 승인을 받을 경우, 미국 관련 시장에 막대한 이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또한 필로시스헬스케어는 독일, 그리스에 이어 스위스,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이집트에 코로나19 진단키트를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위의 계약의 규모는 최소금액 기준으로 3년 동안 총 115억 원입니다.

    이와 같이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실질적으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의 공급을 확대해나가고 있습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주가전망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 Gmate-COVID-19의 공급이 유럽 전역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유럽인증 CE인증을 받았으며, 각국에서 공급 요청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코로나19의 전파가 가속화함에 따라,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코로나19 진단키트의 수요는 더욱 증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실적 향상이 예상되며, 이러한 실적 향상 기대감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필로시스헬스케어 홈페이지

     


    -참고할만한 글

    1. 코로나 PCR 관련주 바이오니아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과 CE인증

    최근 바이오니아의 주가가 높은 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같은 주가 강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바이오니아는 어떤 회사이길래 주가가 강세를 보일까요? 또 주가 강세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lth199305.tistory.com

    2. 췌장암 100% 사멸 녹십자셀

     

    녹십자셀 주가 전망과 항암제 개발

    최근 녹십자셀의 주가가 심상치 않습니다. 녹십자셀의 주가는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어떠한 점이 녹십자셀의 주가의 강세 요인이 된 걸까요? 또 녹십자셀은 어떤 사..

    lth199305.tistory.com

     

    '주식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트로젠 주가 전망과 CSK  (0) 2020.03.17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과 CE인증  (0) 2020.03.16
    녹십자셀 주가 전망과 항암제 개발  (0) 2020.03.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