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기 웹툰인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이 확정되었습니다. 여주 왕자림과 공주영 등 등장인물로 어떤 사람이 캐스팅되었는지와 연애혁명 줄거리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연애혁명 웹툰은 목요일 네이버에서 연재되고 있으며 몇 년 동안 부동의 1위 자리를 유지하며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고등학생 등장인물들의 갈등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이해관계 등 재밌는 요소가 많은 웹툰입니다.

     

    드라마로 만들어지는 연애혁명의 주인공은 왕자림과 공주영입니다. 보통 왕자림이 남주이고 공주영이 여주일 거라고 생각하는데 여기서 반전이 있습니다. 여주가 왕자림이며 남주가 공주영입니다.

     

    연애혁명 줄거리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출처-포크리

     

    연애혁명 간단한 줄거리는 정보고 여신으로 소문난 여주 '왕자림'과 애교가 많고 사랑스러운 남주 '공주영' 커플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10대들의 우정, 꿈, 연애 등 이야기를 담은 개그 신개념 로맨스 작품입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몇 년 동안 즐겨보던 연애혁명이 드라마로 만들어지고 캐스팅까지 확정됐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여주 왕자림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중 가장 주목을 받은 역할은 여주 왕자림입니다. 왕자림은 이루비 연기자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이유비는 2000년생으로 완전 신인 연기자입니다. 이유비 연기자가 연애혁명 왕자림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됩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이루비 : 2000년생, 탤런트, 특이사항-완전 신인, 메모리스트 출연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남주 공주영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웹툰상에서 공주영은 노래, 춤, 성격, 의리, 애교, 외모 등을 갖춘 사랑스러운 17세 고등학생입니다. 공주영은 왕자림으로 하루를 시작하여 왕자림으로 끝날 정도로 왕자림에게 끝없는 사랑을 표현하는 사랑꾼입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사랑꾼이지만 자신의 주변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이 발생하면 듬직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돌변하는 이 시대의 반전 매력 소유자입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남주로 캐스팅된 사람은 바로 인기 그룹 워너원 '박지훈'입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워너원으로 큰 인기를 누렸으며 JTBC 드라마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하여 고영수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력이 있습니다. 여주에게 일편단심인 공주영을 어떻게 표현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박지훈 : 1999년생, 워너원 멤버, 중앙대학교 연극학,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출연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남주급 조연 이경우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연애혁명에서 제2의 남주라고 표현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이경우입니다. 이경우는 연애혁명에서 싸움을 잘하는 단순한 캐릭터인 줄 알았으나 알고 보니 집안에 아픔이 많은 고등학생입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그리고 공주영과 싸우기도 하지만 가장 속 깊고 의리가 있는 친구입니다. 웹툰에서는 양민지가 이경우를 좋아하나 이경우는 남몰래 공주영의 여자 친구인 왕자림을 좋아하는 것으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과연 공주영과 왕자림 커플은 이경우가 왕자림을 좋아하는걸 언제쯤 알게 될까 궁금합니다. 새로운 혼돈의 카오스가 시작이겠죠?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어쨌든 남주급 조연으로 평가받는 이경우를 맡은 분은 더보이즈의 영훈입니다. 더보이즈 멤버 영훈은 1997년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한 게 이경우 캐스팅으로 딱인 듯했습니다. 다시 봐도 잘생겼네요. 사연이 많은 이경우를 어떻게 잘 표현할지 기대가 됩니다.

     

    ※영훈 : 1997년생, 더보이즈 멤버

     

    기대되는 연애혁명 드라마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연애혁명 웹툰이 6월에 연재가 끝난다는 소문이 있으며 아마 이번 연도 하반기쯤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보고 있습니다.

     

    가장 재밌게 봤던 연애혁명이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애기를 들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연애혁명이 드라마화 되지 않을까 하였는데 실제로 되었습니다.

     

    단순한 학교물이 아니라 공주영과 왕자림을 중심으로 여러가지 갈등이 일어나며 그 속에서 사랑, 우정 등 다양한 청소년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는 웹툰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부동의 1위를 지켰고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한 사랑이 아닌 왕자림과 공주영이 커가면서 사랑도 성숙해지는것을 보자면 왠지 모르게 같이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마저 들기도 했습니다.

     

    단순한 양아치 고등학생인줄 알았던 이경우는 친구를 위해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만약 연애혁명을 아직 안 보셨다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연애혁명 드라마는 카카오 채널에 개막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입니다. 그만큼 연애혁명 드라마를 정성을 들여 제작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카카오 M이 제작을 담당하였으며 연애혁명은 숏폼 드라마로 각 20분씩 총 30화로 제작된다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촬영 중이니 아마 하반기 8월쯤 나오지 않을까요?

     

    웹드라마로 제작되기 때문에 네이버, 유튜브, 브이앱 등 온라인 채널에서 방영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빨리 연애혁명 드라마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추천글

    1. 넷플릭스 미드 추천(https://lth199305.tistory.com/238)

    2. 아청법 개정안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7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