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뱀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뱀띠 나이는 2013년생(8세), 2001년생(20세), 1989년생(32세), 1977년생(44세), 1965년생(56세), 1953년생(68세), 1941년생(80세), 1929년생(92세), 1917년생(104세), 1905년생(116세)입니다.

    2021년 뱀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뱀띠 운세 월별 나이 알아보기

     

    2021년 뱀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오늘 이 시간에는 2021년 뱀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뱀띠는 똑똑하고 자신감이 있으며 이성에게 호감을 사는 이점이 있는 자유분방한 성격입니다. 그리고 뱀띠는 품위가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2020년 뱀띠 이성운, 가정운, 직장운, 사업운, 재물운, 월별 운세,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뱀띠 운세 이성운

    뱀띠 운세 1

    뱀띠 운세는 이결실의 애정이 깊어지거나 각별한 정을 느끼게 되며 마음이 두껍게 움직이며 수정을 엄청나게 겪는 시대이니 이성을 만나면 두껍게 위로를 받는 시대입니다. 선남선녀의 만남이 엄청나게 좋으니 진정한 배필을 만날 징조가 보이고 감성이 풍부해지면 추억의 옛사랑을 찾게 될 가망이 있었습니다. 친구와 일치하는 이가 이성으로 느껴질 것이니 마음이 여유로울 때 더욱더욱 서로가 아름답게 보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생활의 여유 속에서 잠깐의 유희를 하기에는 불충분함이 없겠지만, 가정이 있는 이는 자신의 분수를 모르고 부 온당한 관계에 빠지게 되면 좋은 운을 포괄적으로 보내고 나쁜 운을 따라가는 형국입니다. 운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일을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만나는 인연이나 새롭게 만난 인연이 좋으니 가만히 앉아서 천군만마를 얻는 듯한 좋은 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길한 기운이 귀인과 함께 내 집을 알고 찾아올 것이니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만나게 되는 사람입니다. 신뢰를 지키면 반드시 큰 보탬을 이룰 것이니 잊지 않으시대 바란다.

    뱀띠 운세 3

     

    2020년 뱀띠 운세 가정운

    뱀띠 운세 5

    뱀띠 운세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융합을 하게 만드는 좋은 운이 집안에 찾아드니 가정이 화평하며 연애가 넘치게 될 것입니다. 가정의 최대로 이 제 역할을 다하기 임에 좋은 운의 기운이 복을 불러올 것입니다.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끊이지 아니하고 생기게 돼 오니 개인의 기쁨과 영예로움이기도 그렇지만 식구와 가문의 영광이 되기도 합니다. 행복한 내용이 많아지고 식구 함께다 평안함을 지속하겠지만, 간혹 이전에 있었던 일로 인하여 갈든가 발생하며 약간의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으니 우환이 생겼을 때 기뻐할 일은 잠시 뒤로 미루고 제일 처음 조치해야 하겠습니다.

    뱀띠 운세는 큰 갈등은 발생하지 아니하고 가을 이전에 좋은 기운이 우환의 기운을 밀어내고 갈든가 조처될 수도 있으니 최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일을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는 사람은 것이 결국 무리가 상태가 될 것이니 튼튼함을 상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뱀띠 운세는 건강이 큰 걱정거리가 되는 일은 아니지만 봄 이전에 검진을 받아 미리 방지하시면 돼요. 함께다 대길의 운수이니 튼튼함을 잊지 않도록 특히 유념하시고 건강임에 시간을 소모하게 되는 것이 후회로 남을 수 있음을 인지하며 있어야 할 것입니다.

    뱀띠 운세 7

     

    2020년 뱀띠 운세 직장운 및 사업운

    뱀띠 운세 9

    뱀띠 운세는 새로운 일은 계획하거나 시작하려 하신다면 다시 한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진행에 옮기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장사를 시작하려는 움직임은 엄청나게 좋지 않은 시대이므로 쉽게 생각하며 뛰어드는 것에서 오히려 큰 낭패를 당할 수 있었습니다. 재물과 관련한 된 운의 흐름을 본다면 분명히 큰 재물을 모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뱀띠 운세는 올해와 일치하는 좋은 운을 잘못 활용하며 시간을 그냥 지나쳐버린다면 다가오는 시간을 재정적으로 매우 어렵게 만드는 효율을 초래할 수 있었습니다. 뱀띠 운세는 올해는 자신의 상태를 점검하며 관리하는 해이니 일을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미리 대비하시고 때를 기다려야 할 때입니다. 광범위한 사람들과 인간관계의 범위를 넓히시고 일과 관련한 된 프로젝트적인 제휴를 하는 일을 계획하며 차분히 준비하시데 바란다. 하지만 아직은 진행에 옮기기에는 좋은 때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11

     

    2020년 뱀띠 운세 재물운

    뱀띠 운세 13

    재물로 재물을 불러들 사람은 것이 아니라 나가는 재물을 관리하여 낭비되는 것이 없어야만 재물을 보존하며 이익을 늘릴 수 있는 시대입니다. 뱀띠 운세는 자신이 보유하며 있는 재물을 투자하거나 운용하여 얻을 수 있는 이득은 크지 않습니다. 자신이 가진 재물의 규모만 믿고 섣불리 투자하는 일은 오히려 손실만 점점 커질 실현성이 많으므로 투자는 될 수 있는 대로 삼가하시길 바란다.

    투자에 신경 쓰는 것보다 오히려 지출해야 할 요소들 잘 점검하며 파악하여 효율적인 지출관리를 했을 때 소유하며 있는 부를 지켜낼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작은 재물을 구하면 오히려 쌓사람은 형국이니 욕심을 버리고 작은 이득이라도 신중하게 접근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특히, 가을 이후에나 봄에 투자되는 재물은 돌아오기 힘든 재물이니 투자를 삼가하시길 바란다. 뱀띠 운세는 여름이 지나면 한 번의 기회가 있으니 그때쯤 반드시 일을 통해서 얻는 수익이 되도록 하시대 바란다.

    뱀띠 운세 15

     

    2020년 뱀띠 월별 1월 운세

    뱀띠 운세 17

    재물의 유입이 엄청나게 순조로운 달입니다. 뱀띠 운세는 투자하는 일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투자해 놓은 것이 있다면 이번 달은 비교적 실적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들어온 재물은 반드시 자신의 주머니 깊숙이 넣어두시데 바란다. 뱀띠 운세는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수입이 적지 않은 달이나 자신에게서 나가는 재물은 회복되지 않는 경향 이 있었습니다. 소모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욱 경고하시데 바란다.

    뱀띠 운세 19

     

    2020년 뱀띠 월별 2월 운세

    뱀띠 운세 21

    마음껏 웃을 수 있는 달입니다. 고생한 보람이 큰 달 사람은 군요. 뱀띠 운세는 현재까지 최고의 노력을 하셨다면 결과가 절대로 비켜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주변이나 친지들이 함께 함께 기뻐할 것이니 단독적으로만이 좋은 일이 아니군요. 나의 능력과 지위도 한껏 주시받을 것이며 가정의 기쁨도 클 것입니다. 새롭게 인연을 만나는 경우에는 라면 평생의 인연이니 이 또 다른 것은 경사가 될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전하지 못한 말이 있는 친구나 연인이라면 이번 달이 엄청나게 좋군요. 친애도 좋고 재물도 좋으며 가정의 기쁨도 큰 달입니다.

    뱀띠 운세 23

     

    2020년 뱀띠 월별 3월 운세

    뱀띠 운세 25

    의미을 품어 진행에 옮기면 그럼 본격적으로부터는 재록이 쌓일 운세입니다. 뱀띠 운세는 길상이 이미 사방에 들었으니 시간을 아끼시데 바란다. 분주함은 함께 제물이 될 수도 있으니 바쁨을 탓하지 말아야 합니다. 대길 운은 책 쪽의 인연에서 시작돼 오니 재물과 대통을 준비한 귀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하나의 인연이 꼬리를 물고 이어지니 적지 않은 사람과 교분을 쌓게 될 것입니다. 집안에 있지 말고 바깥으로 활동을 엄청나게 하시대 바란다.

     

    2020년 뱀띠 월별 4월 운세

    뱀띠 운세 27

    누가 나에게 보탬을 청할 것입니다. 어려운 부탁이 아니라면 어떤 가량의 손실을 감수를 하 다라도 보탬을 주시기 바란다. 후 것에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식구이나 친지의 일이라면 더욱더욱 그렇습니다. 식구 중에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이가 있군요. 찾아가 위로를 해 주셔야 합니다. 베풀 것이 있다는 일은 나에게 들어올 복이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인연이 들거나 일적으로 행복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힘들 다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내가 제일이라는 생각을 하시대 바란다. 직격탄 될 것입니다.

    뱀띠 운세 29

     

    2020년 뱀띠 월별 5월 운세

    뱀띠 운세 31

    대지에 봄이 오면 만물이 생성하는 일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뱀띠 운세는 나쁜 문서도 복이 상태가 될 것이니 돌아오는 시대이니 나의 재물은 내 것이 됨이 당연하며 남의 것도 나의 것이 되는 시대입니다. 전화위복이 되는 경우에는 가 이러합니다. 어차피 뱀띠 운세는 재운이 따를 것이나 억지로 남의 재물을 탐하여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경계하시데 바란다. 알아서 들어오는 재물이 있으니 좋지 않은 재물을 버리는 일은 액운을 벌이는 것과 마찬가지임을 잊지 마시데 바란다.

    뱀띠 운세 33

     

    2020년 뱀띠 월별 6월 운세

    뱀띠 운세 35

    서두르면 되지 않을 일을 마음만으로 이루려 하면 오히려 화가 되는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때로는 쉬어가야 할 때가 있으니 근심으로 시간을 보내지 마시고 관리하는 데 주력하시데 바란다. 옳고 그름에 대해 시비를 하는 일은 시간만 허비하며 오히려 사람을 잃게 돼요. 길상이 흉함을 띄는 달이므로 남의 발언을 듣고 식구이나 주변 사람을 오해하면 두껍게 화가 됨을 명심해야 합니다.

     

    2020년 뱀띠 월별 7월 운세

    뱀띠 운세 37

    사람을 잘 못 들이면 큰 재물을 잃게 돼요. 맞지 않는 사람의 발언을 믿고 투자하는 일이나 다른 방법으로 맞지 않는 곳에 큰 재물을 들사람은 일은 절대로 해서는 안 돼요. 뱀띠 운세는 재물의 갈등만 아니라면 집안이 화합하여 흥성해질 기운이 있었습니다. 경사가 문안으로 들어오는 시대에 공연한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특히 유의하시데 바란다. 뱀띠 운세는 두껍게 이로운 일은 한 번에 되는 것이 아니죠. 욕심을 버리는 것이 큰 지혜임을 명심하시데 바란다.

    뱀띠 운세 39

     

    2020년 뱀띠 월별 8월 운세

    뱀띠 운세 41

    생각한 일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달입니다. 팔자에 없는 허황한 생각만 아니라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생각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바깥으로 활동하는 일을 넓히도록 하시대 바란다. 뱀띠 운세는 움직이면 함께 재물이니 얻고자 하면 활동을 늘려야 합니다.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 올 것이며 행운이 엄청나게 따르는 시대입니다. 장사하는 분은 손님이 많을 것이니 서비스에 더욱더욱 신경을 쓰시고 직장에 계시는 분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능력이 독보 사람은 시대이니 활용에 빈틈없이 준비하시데 바란다.

    뱀띠 운세 43

     

    2020년 뱀띠 월별 9월 운세

    뱀띠 운세 45

    뱀띠 운세는 수정가 넘치어 액운을 포괄적으로 하며 길운을 골라내는 달 사람은 군요. 만사가 형통하기 시작하니 즐거움에 즐거움을 더욱 더합니다. 만개한 꽃에 나비가 날아들 듯 사람들이 찾을 것이며 이로부터 재물이 두껍게 들어 올 것입니다. 뱀띠 운세는 전부 사람이 나를 만나기 원하니 재록과 관록이 함께 부귀를 맞이하였군요. 인연이 좋아서 연인을 만나면 천상의 배필을 만날 것이나 기단도적으로는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시데 바란다.

     

    2020년 뱀띠 월별 10월 운세

    뱀띠 운세 47

    뱀띠 운세는 세월이 약인 달입니다. 원수도 찾아와서 고개를 숫사람은 달이니 내가 나서서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직장이나 일터에서 자신의 지위와 위치가 두껍게 좋아서 지는 달입니다. 결정하셨으면 과감하게 밀고 나가세요. 뒤를 돌아볼 필요가 없는 달이니 내가 계획한 일이 현명하기 때문입니다. 간혹 막힘은 해결의 실마리가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기 바란다. 피하면 어렵지만 직접 나서면 조처되지 않을 일이 없습니다. 뱀띠 운세는 매사가 순조로움은 길상이 나를 비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달입니다.

    뱀띠 운세 49

     

    2020년 뱀띠 월별 11월 운세

    뱀띠 운세 51

    외부에 억지로 보탬을 구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스스로 조치해야 합니다. 공연히 외부에 보탬을 요청하면 아니함만 못한 결과로 이어집니다. 며칠이 지나면 어차피 조처될 수밖에 없는 일들이니 마음을 조급하게 먹지 마셔야 합니다. 뱀띠 운세는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 있는 일을 당하게 될 가망이 있었습니다. 애정 갈등으로 연인이나 배우 자와 다투지 마세요. 서로의 힘이 필요할 때입니다. 공연히 문젯거리를 만들지 마시데 바란다.

    뱀띠 운세 53

     

    2020년 뱀띠 월별 12월 운세

    뱀띠 운세 55

    뱀띠 운세는 마음은 추운 겨울이니 몸과 마음은 부단하나! 아직 준비가 소홀한 시대입니다. 현실의 어려움은 과 것에 기로 인하여 것이니 자신이 풀지 못하면 어찌할 바가 없습니다. 달빛이 저물어야 아침이 오듯이 새로운 일들을 준비하며 계획하시데 바란다. 뱀띠 운세는 현재의 어려움은 조치 될 수도 있으니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하면 다가올 길운조차 어렵게 돼요. 시대를 활용하면 겨울도 봄과 같으니 노력의 준비만 착실히 하시대 바란다.

     

    뱀띠 소띠 궁합

    뱀띠와 소띠 궁합은 엄청나게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 깊게 이해하며 있으며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관계입니다. 남자 뱀띠 여자 소띠는 하는 일이 술술 풀리는 길한 궁합이며, 반대의 경우에는에는 자산과 명예까지 함께 가지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뱀띠 운세 57

     

    뱀띠 닭띠 궁합

    결혼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함께해도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 신뢰하고 부딪침도 없는 좋은 관계입니다. 남자 뱀띠 여자 닭띠는 잉꼬부부라고 불릴 가양로 연애가 가득한 궁합입니다.

     

    뱀띠 돼지띠 상극 궁합

    뱀의 독은 돼지에게 전혀 위협이 되지 않죠. 오히려 돼지는 뱀을 잡는다면 먹기까지 합니다. 둘 사람은 총살이라고 하여 함께하면 둘 중 하나는 힘들어지는 궁합입니다.

    뱀띠 운세 59

     

    뱀띠 말띠 상극 궁합

    뱀띠와 말띠 궁합은 상극궁합입니다. 같이 지내기 어렵고 서로에 대해 냉정합니다. 작은 문제만 있어도 서로 대립하는 관계입니다.

    뱀띠 운세 61

     

    다른 운세 사주 궁합글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말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3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