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카드 공제표 사용처 사용방법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을 사용하든지 아니면 항공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통해서 적립하신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항공권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목차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1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는 대표적으로 좌석 승격에 쓰이는 것과 마일리지 항공권을 사용하것을 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 제휴사나 항공 부가서비스를 사용할 때도 유용하게 쓰인다라고 합니다.

       

      마일리지 값어치는 항공권 구매 시 일마일당 이십원 수준으로라고 합니다. 놀이공원 십원, 커피는 팔원, 영화는 구원 정도라고 하는 데요.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2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아시아나 마일리지 유효기간 찾는 방책은 아시아나항공 사이트를 접속해주세요. 다음으로 로그인해야 한대요. 로그인 접속을 해주세요. 로그인하시면 마일리지 이용과 적립하는 내용을 담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회원 등급에 따라서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같지 않은데요. 일반등급회원인 실버 회원과 한 단계 위인 골드등급회원은 십년이라고 합니다.

       

       

      그 이상인 다이아몬드 등급, 그 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플러스, 마지막으로 최종 등급인 회원은 십이년의 유효기간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마일리지를 사용해 자기 자신이 사들인 항공권보다 한 단계 위의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해요. 이 과정에서 공제되는 마일리지는 상단의 노선별로 좌석 등급에 따라서 다르게 공제될 것입니다.

       

      좌석승격과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사용 시 시설이용료 및 유류할증료 등의 수수료와 세수는 스스로 부과해야 합니다. 그리고 환급 시에는 수수료가 부담될 것입니다.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3

       

      무료 사용 가능한 위탁 소화물을 넘을 때 공항 체크인 시 마일리지 결제를 신청한다면 초과 소화물에 대하여 요금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려동물과 더불어 여행하는 이런 상황에서 요금 결제도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아시아나 항공권 탑승권 소지자를 목표로 아시아나 라운지를 마일리지로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나클럽 다이아몬드 위로 회원이면 동반자 1인이나 본인에게 공짜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4

       

      미동반 청소년 서비스도 사용이 가능한 데요. 어른과 더불어 하지 않는 만 12세에서 만 17세 미만의 여행객에 대하여 출국심사 후 출발 편 탑승구까지 안내해줍니다.

       

      또한 도달 공항의 입국객 대기장소 혹은 환승 목적으로 이용하는 공항에서 에스코트해주는 서비스를 구간당 1만 마일리지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외에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사용몰이 있어요.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5

       

      아시아나항공 로고상품이나 기내 면세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호리조트 계열인 숙박시설과 에버랜드 그리고 워터파크 1일 사용권 등을 사용할 수 있어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사용방법 중 좌석 승단제가 있어요. 이를 사용하면 마일리지로 좌석을 업그레드하여 발권이 가능해요. 경유나 직항 구간에 따라서 마일리지 이용 형평성이 다르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예약클래스가 제지가 되고 있으니 보완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방안은 부가서비스이라고 합니다. 라운지 사용 수화물 공제 혜택 등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최종으로 항공권 구매라고 합니다.

       

      항공권예약이 가능한 클래스는 x 클래스와 i 클래스입니다. 항공권 운항 공제는 성수기에는 50%의 공제가 더욱 붙는다고 합니다. 아울러 여행지에 따라서 공제일이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6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카드

       

      아시아나 마일리지 카드는 다양한 가지가 있어요. 씨티 메가 마일 아시아나 카드는 기초 1,500원당 1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분야별로 5, 20, 7, 10, 7마일씩 적립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쇼핑이라든지 무비 보시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라면 매우 유리하고 보탬이 되실 거라고 소견이 듭니다. 두 번째 소개해 드릴 카드는 아시아나 삼성애니플래티늄카드이라고 합니다.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7

       

      연회비가 이만원으로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월간 외국이나 우리나라에서 적립이 천 원당 1마일이 됩니다. 이 외의 카드에 비하시어서 적립되는 마일이 적지만 식당, 패스트푸드점, 주점, 커피숍에서 천원당 2마일이 적용된다고 해요.

       

      최종적으로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가 있어요. 연회비는 국외는 4만 5천 원이고 우리나라는 4만 3천 원이라고 합니다. 천원당 1.5마일이 적립이 됩니다.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8

       

      또한 해외는 1,000원당 3마일이 이중 적립이 될 것입니다. 한도의 이렇게 될 때 더블적립이 2천 마일까지 제지가 있답니다. 이와 같이 외국에서 결제할 때는 133만 원을 초과하면 적립이 안 될 것이니 숙지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2020년 버전을 확인하여보면 일반석 형평성으로 따져보겠습니다. 우리나라선 항공권의 이 같은 경우 편도는 5천 마일리지 가량이 차감될 것입니다.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9

       

      국내선 왕복 항공권의 이럴 때 1만 마일리지가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동남아시아 노선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액의 이와 같은 경우에는 4만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 서남아 구역의 이럴 때 5만 마일리지이라고 합니다.

       

      제일 먼 거리의 미주나 유럽, 대양주 항공권은 왕복 7만 마일리지가 차감될 것입니다. 차이나, 동북아, 일본의 이와 같은 경우에는 왕복 항공권 기준으로 3만 마일리지가 차감이 될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