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제는 구미사랑 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가맹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방에서는 모바일 지역화폐보다 현물 화폐 쪽인 지류 상품권이 더 선호도가 있습니다. 지역을 방문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모바일 지역화폐도 편리하지만, 유별난 신청 없이 바로 지방은행에서 구매할 수 있는 종이 상품권도 편리합니다.

     

     

    구미 여행을 예정하고 계신 분들께는 구미에서 정말 선호하고 있는 상품권을 권장해 드립니다. 물론 구매 할인도 있고, 지역의 이용도 많아서 도움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목차

       

      구미사랑 상품권

       

       

      구미사랑 상품권은 경북 구미시에서 발행되는 증권입니다. 그것은 구미시에서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지역 밖에서의 지역자금 유출을 막고 지역경제 활성화하게 하는 것을 도모하기 위해 발행되고 있습니다.

       

      상품권에는 5,000원과 1만 원의 두 종류가 있으며, 발행일로부터 5년간 유효합니다. 상품권은 거주지와 관계없이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구미 도시에서 자유분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미사랑 상품권 혜택

       

      상품권의 특전으로 상품권 액면의 6% 할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구미에서 10만 원 분의 상품권을 구매하면, 10만 원의 6%에 일치하는 6,000원의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절 및 특별 캠페인 기간 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 가능합니다. 상품권 구매 한도는 없으나 월 40만 원까지 6% 할인해 드립니다. 상한선을 초과하면 할인혜택이 없습니다.

       

      가맹점의 혜택으로는 카드 수수료 절약, 매출 증가 효과, 상품권 결제 시 판매 촉진 등이 있습니다.

       

       

      구미사랑 상품권 판매처

       

      구미사랑 상품권도 지역경제 활성화하게 하는 것을 위해 발행되어 초창기에는 전통적인 시장이나 가맹점에서만 구할 수 있었기 때문에 조금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구미 시내의 소규모 상인점포로도 대다수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구미에 살지 않아도 누구나 살 수 있기습니다. 구미사랑 상품권은 종이 상품권으로만 발행됩니다. 5,000원짜리와 1만 원짜리 두 종류가 있기 때문에요.

       

       

      NH농협, 농협, 축협,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등 116곳에서 신분증을 지참하고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으로밖에 살 수 없어요. 액면가보다 6~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월 구매 한도가 한정되어 있습니다.

       

      환불 될 수 있는 내용과 잔액 환전 방법은 구매 전에 창구 직원에게 반드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구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

       

      1)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대리점(대구은행, 농협은행, 농협, 축협)에서 현금으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2) 가맹점에서 상품권을 사용해주세요.

      3) 상품권 액면금액의 60% 이상을 이용하실 경우, 나머지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미사랑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찾기

       

      구미사랑 상품권은 구미시 지정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나 백화점, 대형할인점, 유흥업소, 클럽, 도박 하우스, 구미에 본사 이외의 법인 직영점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미 상품권 가맹점의 스티커가 있으므로 확인하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시도 있고, 학원이나 주유소 등 지역의 대다수의 상권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률도 높습니다.

       

       

      상품권 액면의 60% 이상을 아까 말씀드렸듯이 가맹점에서 거스름돈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처와 사용자 모두에게 강점이 적지 않은 지역 화폐입니다.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http://www.gumi.go.kr/gumigift/franchise.html)에서 가능합니다.

       

      구미사랑 상품권 환불정책

       

      구미사랑 상품권은 100%의 전액 환급은 할 수 없지만, 액면 금액의 60% 이상을 이용할 상태는, 나머지 금액은 현금으로 환급됩니다. 구미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상품권을 6% 할인으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미사랑 상품권은 지역경제 원활하게 하는데 유용한 현명한 소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