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을 앞두고 있는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1블럭 단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번 달 5월에 분양을 완료한 2단지에 이어 6월에는 양주 옥정신도시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1단지의 청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단지의 청약정보, 입지,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1블럭 단지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한 옥정택지개발지구 A10-1블록에 지어질 예정이며 공급물량이 총 1246세대의 규모입니다. 제일풍경채의 공급되는 평형 타입은 최근 선호도가 높고 인기가 많은 74 타입, 84 타입 101 타입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타입별 공급물량은 74 타입의 경우 총 153세대이며, 84A 타입은 총 454 세대, 84B 타입은 총 311 세대, 101A 타입은 총 165세대, 마지막으로 101B 타입은 총 63세대입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1블럭 교통입지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교통 측면에서의 입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입지 측면에서 양주시에서 건설하고 있는 옥정신도시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직접 연결되는 도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옥정신도시는 의정부 및 서울시의 북쪽 지역에 직장을 가진 분이 출근 및 퇴근을 하는데 편리한 지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때문에 옥정신도시는 광역 교통으로써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첫 번째로 지하철의 경우 강남행 7호선이 장암역부터 옥정역에 이르기까지 연장 건설을 추진 중에 있으며 GTX-C노선의 경우에도 덕정역이라고 예정된 인근의 역까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예정 및 전망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1호선의 노선도 덕계역에서 탑승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완성이 된다는 전재하에 옥정신도시에서 서울시는 물론이고 수도권역으로 1시간대 정도면 도착이 가능한 전체적인 교통망이 됩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1블럭 교육 입지

    다음으로 제일풍경채의 교육 입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단지 안에 어린이집이 존재하며 근방에는 양주 유치원을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도 상대적으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통학을 쉽게 할 수 있는 학세권 및 통학권을 확보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신혼부부나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분들의 청약신청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1블럭 편의시설 입지

    거주하는 데 있어 중요한 편의시설 입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주 옥정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아파트는 단지 앞쪽에 호수가 있으며 그 건너편 쪽에는 일명 중상이라고 불리는 중심 상업지구가 있습니다. 신도시 계획에 있어서 여가, 쇼핑, 상업시설 등이 이 곳에 배치되기 때문에 생활을 하는데 필요한 편의시설들과의 접근성도 편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1블럭 자연환경 입지

    다음으로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의 가장 큰 장점인 자연환경 입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옥정신도시의 가장 좋은 점을 뽑으라면 자연환경 및 쾌적성이 아닐까 합니다. 옥정신도시 중에서 제일풍경채 1블록은 호수를 품에 안고 있는 아파트 단지 중 하나입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또한 단지 후면에는 천보산이 위치하고 있어서 과거부터 거주 입지로써 중요하게 생각하는 배산임수와 비슷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청약일정

    앞으로 진행되는 청약의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는 2020년 6월 18일 자로 입주자 모집공고를 냈습니다. 또한 앞으로 2020년 6월 26일에는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청약 특별공급일정은 2020년 6월 29일이며 1순위 청약의 경우 6월 30일에 진행되게 됩니다. 청약 2순위 일정은 2020년 7월 1일이며 청약이 끝난 후 당첨자 발표일자는 2020년 7월 7일인 점 참고해주세요.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일은 총 4일간 7월 20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 예정입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A10-1 블럭 분양가

    양주 옥정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의 분양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급물량 74 타입의 경우 최저 분양가는 3억 460만 원이며 최고 분양가는 4억 4520만 원입니다. 일반 74 타입 기준층을 기준으로는 약 3억 5천만 원 정도의 분양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공급물량 84 타입의 경우에는 최저 분양가는 3억 1530만 원이며 최고 분양가는 4억 9270만 원입니다. 일반 84 타입 기준층을 기준으로 보면 약 3억 5천만 원 정도의 분양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대략적인 양주옥정 제일풍경채의 평당 분양가는 1천만 원대 수준인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청약통장의 가입한 기간이 1년이면 1순위의 청약자격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재당첨의 제한이 없으며 LTV(주택담보인정비율)과 DTI(총부채상환비율)등 대출의 하는 데 있어서 제약이 상대적으로 덜한 편입니다. 이때 문에 젊은 층의 청약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평면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평면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주옥정 1단지의 평면도는 아직 나오지 않았으며 2단지의 평면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마도 비슷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진을 선택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을 하지 않는다면 관람이 제한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6월 26일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델하우스 예약]

     

    http://oj-jeil.co.kr/reserve2/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예약 방법 STEP1예약날짜 선택 STEP2예약시간대 선택 STEP3예약시간 선택 STEP4개인정보 입력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복예약�

    oj-jeil.co.kr

    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양주옥정 제일풍경채

    양주옥정 제일풍경채 마치며

    지금까지 옥정 제일풍경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도시에 호수를 끼고 만들어지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써 최근 6.17 부동산 대책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청약에 지원하실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청약에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최근에 주택담보대출 등 부동산 규제 강화를 담은 6.17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6.17 부동산 대책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입주자모집공고.pdf
    0.98MB

     

    부동산 관련 글

    1. 6.17 부동산 대책 규제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06) / LTV, DTI, 주택담보대출 등

    2. 평택 고덕 호반 써밋 2차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1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