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분양안내, 모델하우스, 평면도, 약,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본인의 집을 가지는 것을 원합니다. 그러나 현재 주택 시장에서 높은 가격 탓에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서울특별시 주택 시장은 가격 상승이 심하여서 노력을 아무리 하여도 주택을 구매하기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서울 외곽으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본인의 집을 마련을 하고 싶으면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지마는, 보통 청약으로 사들이는 걸 선택한답니다. 만약 청약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2020년 7월경  경기도 내에 신규로 분양 예정인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에 대해 관심을 둬보시길 바랍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쌍동리 지역에 건설되는 주택입니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에서부터 최고 지상 22층까지로 구성되며 총  13개 동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공급되는 주택 면적은 62 타입 167세대, 75 타입, 387세대, 84 타입 554세대이며, 총 1,108세대의 규모인 대단지 유명 도시로 설계될 예정입니다.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내에 약 13년 만에 신규로 분양되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이며, 쌍동 사업지구 내에서 가장 규모가 큽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해당 아파트 단지는 상징건물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예상이 된답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분양 일정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분양 일정은 2020년 07월 28일 특별공급으로 시작됩니다.  1순위 청약의 경우, 2020년 07월 29일 자에 진행이 되며, 2020년 07월 30일에 2순위 청약이 진행됩니다. 청약 접수가 끝나고 난 후, 2020년 8월 6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를 대상으로 2020년 08월 17일부터 2020년 08월 21일까지 계약이 진행되며, 입주 예정일은 2023년 2월입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는 경기도 광주시 자연보전권역에 포함되어 있어, 6.17 부동산 대책에 관한 규제사항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근방에 판교와 분당 생활 기반을 고려할 때 해당 아파트는 비교적 분양가가 저렴하게 누릴 수 있는 이점이 있답니다. 그리고 새롭게 공급이 되게 되는 주택의 전매제한기간이 180일이므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 모두 관심을 많이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청약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입주자 모집 최초 공고일은 2020년 07월 17일 자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청약의 나이, 지역, 자격조건 등 해당 일이 판단 기준일이 됩니다. 해당 아파트는 경기도 광주시에 건축되게 되어 비청약과열지역과 비투기과열지구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주택공급 규칙에 따라서 1주택 이상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1순위 청약 자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의 청약을 위해서는 2020년 07월 17일 최초 입주자 모집 공고일을 기준으로 경기도 광주시에 살고 계시거나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에 거주하고 계셔야 합니다. 또한, 나이가 만 19세 이상인 가구주거나 자녀 양육, 형제자매 부양에 속하는 미성년자인 상황에 해당 아프트에 청약이 기능한답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교통 입지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판교에서 여주까지 이어지는 수도권 전철 경강선 내에 있는 초월역으로부터 1km 정도에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점 때문에 걸어서 약 10분 거리로 초월역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초월역으로부터 네 정거장 정도에 있는 판교역으로 이동한 후 신분당선으로 갈아타면, 서울시의 강남역까지 약 50분 내로 퇴근과 출근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세 정거장 정도 떨어져 있는 이매역에서 환승하여 분당선을 이용하면, 분당신도시 곳곳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2정거장 정도 떨어져 있는 삼동역의 경우에는, 개통이 2027년에 목표로 되어 있습니다. 이 삼동역은 2022년에 착공이 예정인 서울시 수서~광주 선인 일명 수광 선과 연결이 되며, 착공이 완료된다면 서울시의 동부에 있는 지역과 서울 수서역을 통하면 ktx를 이용하기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개통이 2025년 목적으로 2021년에 착공 예정인 시흥시 월곶에서 판교를 이어주는 일명 월판 선이 개통이 된다면, 과천시, 안양시, 시흥시 등을 통하여 인천시 송도까지 이동이 편리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경강선의 경우 2023년까지 동쪽 방향인 서원주까지 연장될 계획을 세우고 있어서 앞으로 강원도 강릉시까지 손쉽게 이동을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교통 호재를 앞두고 있어서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입주자는 수도권 전역을 손쉽게  오갈수 있는 교통 입지를 가질것으로 기대됩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자연 교육 입지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는 아파트는 실내의 쾌적성과 풍부한 일조량을 최적화하기 위하여 남쪽을 중심으로 배치하였습니다. 또한 서쪽 방향으로 백마산이 감싸고 있으며, 동쪽으로는 곤지암천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점들 때문에 아파트 단지 조경면적은 법정 기준으로 정해진 대지면적 10퍼센트 기준을 손쉽게 뛰어넘는 약 35퍼센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교육 입지로 보자면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는 아파트 단지는 근방에 신설되는 쌍동초등학교로 이동하는 통학로와 엘리베이터도 설계될 계획이어서 경기도 광주시 지역 내로 본다면 초교를 품고 있는 아파트로 학부모들에게 희소가치가 높은 곳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단지 인프라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연결이 된 led 조명, ito 가 설치가 될 예정이며, 아파트 실내의 모든 공간에서 미세먼지를 조절하고 매시간 내부의 공기의 상태를 모니터를 통하여 효율적인 시스템인 공기청정 환기를 유상의 선택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열효율은 높이며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줄여 절수형 수전이 가능한 친환경 보일러가 제공됩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에서 일부 84타입에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팬트리와 알파룸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오직 하나의 카드키만으로 한번에 입출입이 가능한 통합 시스템 또한 적용되며, 각 아파트 동별로 무인 택배 관련 시스템도 갖춰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입주자의 자녀의 세이프란 통학 환경을 위하여 아파트 단지의 메인 출입구 인근과 서브 출입구 인근에 통학버스를 탈 수 있는 정류장과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배치될 예정입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분양가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분양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62A 타입은 최저 분양가 297,500,000원에서 최고 323,900,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62B 타입은 최저 291,400,000원에서 최고 317,200,000원의 분양가로 책정되었답니다. 75A 타입의 경우 최저 분양가는 348,600,000원이며, 고가 분양가는 379,500,000입니다.

     

    또 다른 타입인 75B 타입의 분양가는 341,400,000원에서 371,700,000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84A 타입의 경우 388,000,000원에서 422,300,000원, 84B 타입의 경우 380,000,000원에서 최고 413,600,000원 선에 분양가가 책정되었습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평면도

    62A 타입의 평면도를 보자면 4베이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드레스룸과 팬트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62B 타입의 경우 4베이로 설계되지 않았으나 전체적인 구조가 잘 빠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75A 타입의 경우 위의 62A 타입과 설계 자체는 유사하나, 전체적으로 봤을 때 더욱 확장된 구조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75B 타입의 경우 식당 주방에 설계된 창문 때문에 환기에 유용하게 설계되어 있답니다.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84A 타입은 더 깊어진 드레스룸에 팬트리가 없어졌지만, 더 큰 공간으로 알파룸이 하나 생겼습니다. 개인 서재나 작업공간을 쓴다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84B 타입의 경우 알파룸을 아쉽게도 선택할 수 없지만, 더욱 거실 공간이 커졌으며, 팬트리가 생길 수 있는 구조로 된 것이 특징입니다.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모델하우스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해당 견본주택 및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후 방문이 가능합니다. 방문이 불가능 하신분은 아래의 E-모델하우스를 통하여 관람 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E-모델하우스]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공식 사이트 - 세대안내 - 62A

    초월역x초품아, 2초만 생각해도 한라비발디. 단지 옆 초교, 초월 역세권, 초월에서 앞서가는 1,108세대 대단지, 6월 오픈 예정

    halla-chowol.co.kr

     

    부동산 추천글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및 취득세 등 총정리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취득세, 저번 6.17 부동산 대책에서는 조정대상지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확대를 하였으며, 이에 버금가는 강한 부동산 규제를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동산 ��

    lth199305.tistory.com

     

    6.17 부동산 대책 규제 투기과열지구 등 총정리

    6.17 부동산 대책 규제 투기과열지구 등 총정리 모두가 설마 하고 예상하던 6.17 부동산 대책 규제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6.17 부동산 대책 규제는 어떤 내용을 포함하고 있을지 아래에서 정리해�

    lth199305.tistory.com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입주자 모집공고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입주자 모집공고 중요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입주자 모집공고 공식 파일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입주자 모집공고.pdf
    1.11MB

     

    1. 청약일정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2. 공급금액-1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3. 공급금액-2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4. 공급급액-3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5. 특별공급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6. 일반 기관추천 특별공급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7. 다자녀 특별공급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8. 신혼부부 특별공급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9.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10. 일반공급 신청자격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11. 청약 가점제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12. 청약홈 이용방법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13. 당첨자 발표 및 계약 일정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14. 중도금 대출 안내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