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평택시의 고덕 제일풍경채 2차 아파트의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분양공고, 청약, 분양, 중도금 대출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들어 수도권에 생기는 신도시 주택시장에 관심이 늘어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답니다.

     

     

    그중 평택시에 위치한 고덕신도시는 여의도의 약 1.6배의 크기의 규모로 지어지는 대형 신도시 중 하나이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평택시 고덕신도시에 분양이 예정되어 있는 평택 고덕 제일 풍경채 2차 아파트에 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덕 제일풍경채 2차

    고덕-제일풍경채-2차

    평택시의 고덕 노른자부에는 LG산업단지 및 삼성반도체 등의 다양한 사업체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인구가 유입되는 양이 많은 편에 속하는 도시입니다. 해당 지역내에 산업단지가 많은 수로 존재하고 있어, 주위에 다양한 신축으로 지어진 아파트 단지가 무수히 들어서고 있답니다.

     

     

    고덕신도시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므로 문화시설, 상업, 교통, 교육 등 주위 인프라 역시 편리하도록 조성이 되어 있답니다. 이번에 분양되는 평택시의 고덕 제일 풍경채 2차 아파트 이후에 풍경채 3차 아파트 단지도 분양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고덕 제일풍경채 2차 아파트

    고덕-제일풍경채-2차

    제일건설사는 2020년 07월 17일 일자로 입주자 모집공고를 발표하였습니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 아파트는 고덕신도시내에 설계된 A41블록 지역에 건설되는 아파트 단지입니다. 해당 아파트는 고덕신도시 에듀타운에 관한 이 단계 사업의 핵심인 에듀타운 지역의 가장 앞부분에 위치하게 됩니다.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고덕신도시 에듀타운이란 고덕신도시의 이 단계 핵심사업입니다. 이 사업은 특목고등학교와 국제학교뿐만 아니라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앞으로 설계된 계획인 교육특화구역이랍니다. 이러한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에듀 아파트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5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9개 동으로 지어지게 됩니다.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총 공급 세대는 877세대이며, 각 타입별 공급물량은 75A 제곱미터는 138세대, 84A 제곱미터는 450세대, 84B제곱미터는 150세대, 84C 제곱미터는 139세대입니다. 이러한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수요자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후 A42블록에 위치하는 아파트는 총 820세대의 규모로 공급이 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A41블록 함께 총 1697세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랜드 주거단지를 구성하게 됩니다.

     

    고덕 제일풍경채 2차 청약 분양 일정

    고덕-제일풍경채-2차

    고덕 제일풍경채 2차 아파트의 모집공고일은 2020년 07월 17일 발표되었습니다. 해당 입주자 모집공고일에 따르면 2020년 07월 27일에 특별공급 청약 분양이 진행되며, 2020년 07월 28일에는 1순위 청약, 2020년 07월 29일에는 2순위 청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청약 신청이 끝나고 난후 2020년 08월 04일 자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당첨자를 대상으로 2020년 08월 17일부터 2020년 08월 19일 사이에 계약이 진행되게 되며, 해당 아파트 단지는 2023년 02월경 입주가 예정되어 있답니다. 해당 아파트의 특이사항으로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 분양가 상한제, 청약과열지역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고덕 제일풍경채 2차 2순위 청약자격 조건

    고덕-제일풍경채-2차

    고덕 제일풍경채 2차 아파트는 주한미군기지가 이전됨에 따라 특별법이 적용이 되어 대한민국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답니다. 6.17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해당 지역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조정대상지역에 해당하는 청약 1순위 조건을 가지고 있다면 대한민국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해주세요. 해당 아파트 단지는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으로 청약통장에 가입한 기간이 2년 이상이어야 합니다.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그리고 세대원을 포함하여 최근 5년 이내에 다른 아파트에 당첨된 이력이 없는 세대여야 합니다. 또한 연령이 만 19세 이상인 세대주여야 합니다. 거주지역별로 적용되는 청약통장 예금이 전용면적 85 이하 타입 기준 광역시 250만 원, 평택시 200만 원, 서울시 300만 원, 부산시 300만 원 조건에 만족해야 합니다. 앞에 해당하는 조건에 대하여 모두 만족하게 되신다면 1순위에 청약이 신청할 수 있답니다. 일반 1순위 청약은 가점제 75%, 추첨제 25% 형태로 진행되게 됩니다.

     

    고덕 제일풍경채 2차 입지

    고덕-제일풍경채-2차

    평택시 고덕신도시의 핵심에 해당 아파트가 위치하는 만큼 행정시설과 문화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경기도 남부 지역의 최대 크기의 공연장으로 건설된 평택 예술의 전당과 도서관, 박물관이 함께 해당 지역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또한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약 67만 제곱미터의 규모로 함박산 근린공원이 예정되어 있답니다.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그리고 평택시 시청이 앞으로 이전이 될 예정인 행정타운도 근접한 거리에 조성이 될 예정입니다. 해당 아파트의 상업시설도 바로 전면에 위치를 할 예정에 있기 때문에 아파트 근방내에서 모든 생활을 위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답니다. 고덕 신도시 내의 중요한 교통망으로 설계된 간선급행버스(BRT)가 아파트 단지의 바로 전면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수도권을 통과하는 전철 1호선인 서정리역까지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하여 광역 교통망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답니다.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또한 아파트 단지 부근엔 축구장 400개 크기로 전 세계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반도체를 생산하는 시설인 평택 캠버스 삼성전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첨단산업에 관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평택 브레인시티도 앞으로 들어설 예정이어서 직장과 주거 간의 근접한 입지환경을 자랑합니다. 특히나 삼성전자는 앞으로 평택시내에만 약 100조 원 투자 규모를 약속하였습니다.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이러한 점들 때문에 앞으로 해당 지역은 계속적으로 커질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종사자들의 주택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아파트 단지가 건설되는 A41블록 지역은 에듀타운 전체 영역이 반경 1,000M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특목고, 국제학교, 유치원, 중학교, 고등학교, 특목고, 국제학교 등을 모두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위치입니다. 그리고 아파트 단지의 정반대 방향으로 건설 예정인 초등학교가 마주 닿아 있어서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해당 단지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덕 제일풍경채 2차 분양가

    고덕-제일풍경채-2차

    고덕 제일풍경채 2차 분양가는 공급금액 최고가 기준으로 75A타입 40,400만원, 84A타입 44,900만 원, 84B타입 43,900만 원, 84C타입 43,80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는 소유권 이전등기 시까지 전매가 제한되며, 조정지역으로 ltv와 dti가 적용됩니다. 또한  고덕신도시에서 처음로 민간분양으로는 조정지역 청약을 받게 되는 아파트 단지입니다. 중도금 대출의 경우 각 세대당 1건이 가능하며, 중도금 이자의 경우 후불제로 진행, 입주계획서와 자금조달 계획을 신고하는 것이 의무적으로 적용됩니다.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고덕 제일풍경채 2차 평면도

    고덕 제일풍경채 2차 아파는 대부분 4베이에서 5 베이로 설계가 되어서 통풍과 채광 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대형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 다양한 특화된 설계를 적용하였습니다.

     

    1. 75A 타입

    고덕-제일풍경채-2차

    2. 84A 타입

    고덕-제일풍경채-2차

    3. 84B 타입

    고덕-제일풍경채-2차

    4. 84C 타입

    고덕-제일풍경채-2차

     

    고덕 제일풍경채 2차 모델하우스

     

    해당 아파트 단지 견본주택 및 모델하우스는 감염병 사태로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반 1명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방문 예약이 불가능 하신분들은 아래의 E-모델하우스를 이용해도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고덕신도시 2차 제일풍경채 Edu E-모델하우스]

     

    고덕신도시 2차 제일풍경채 Edu

    교육,교통,자연,문화,미래가치까지 고덕에서 제일 앞선 생활의 시작!

    www.gd2-jeil.co.kr

    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고덕-제일풍경채-2차

     

    부동산 추천글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및 취득세 등 총정리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취득세, 저번 6.17 부동산 대책에서는 조정대상지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확대를 하였으며, 이에 버금가는 강한 부동산 규제를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동산 ��

    lth199305.tistory.com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등 총정리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중도금 대출, 주택담보대출, 용인 기흥 영덕동 지역에 지어지는 푸르지오 포레피스 아파트는 6월 11일 일자로 주택건설사업��

    lth199305.tistory.com

    고덕 제일풍경채 2차 입주자 모집공고 요약

    아래는 고덕제일풍경채 2차 입주자 모집공고 입니다.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평택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입주자 모집공고.pdf
    0.72MB

    [일반공급 청약]

    고덕-제일풍경채-2차

    [유의사항]

    고덕-제일풍경채-2차

    [무주택기간 가점제]

    고덕-제일풍경채-2차

    [부양가족수 가점제]

    고덕-제일풍경채-2차

    [입주자 저축 가입기간 가점제]

    고덕-제일풍경채-2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