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에서는 익산 다이로움 카드 신청 잔액 사용처 충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것입니다. 익산 다이로움을 정말로 사용할수록 구역 내 유통을 통해 골목상권이 활발해지고, 구역 경제 행복지수가 높아져 익산시 전체가 다 이로워진다라고 하네요.

     

     

    익산 다이로움 카드 혜택

    익산다이로움

    구역 경제의 활성화와 해당 공동체를 많이 더욱 강화시키는 익산사랑 상품권입니다. 익산 내의 구역 밑천 및 자금의 유출을 방지하고 골목상권과 전통 장터의 부흥과 일반인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실행하는데 많은 이바지를 하고 있네요. 익산 다이로움 카드 혜택은 연말 정산할 때 사용한 금액의 삼십 프로 소득공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상시엔 오프로, 이벤트 혹은 명절 기간에는 십 프로가 추가로 첨가 포인트 적립될 수도 있습니다. 카드 발급비는 무료라고 합니다. 본인이 쓰고자 하는 실행하는 계좌로 구역 화폐를 간편하게 연결을 할 수 있답니다.

     

    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

     

    모바일 어플을 통하셔서 잔액과 충전 등을 실시간으로 보완 가능하다고 하지요.

     

    익산 다이로움 카드 신청

     

    익산의 일반인이 아니더라도 만 열네 살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사용은 익산시 이내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온라인 모바일 어플의 신청방법은 익산 다이로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어플에서 신청 시 카드 수령은 이일에서 삼일 이내로 배송되고, 본인 계좌와 연동을 하여 계좌에서 현금으로 충전하여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또한, 관내 은행 및 kt 대행점, 행정복지센터에서 카드 신청 대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

     

    keb 하나은행에서는 카드를 당장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문 시 가족관계 증명서 혹은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개인은 한 달 오십만 원까지 포인트 특혜를 받을 수 있답니다. ic 카드형 충전식 선불카드이며, 충전 시 카드로는 결제가 불가하고 오로지 현금으로만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효 기간은 발행일로부터 오 년입니다. 또한 lg 페이와 삼성페이에 익산 다이로움 카드와 연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

     

    익산 다이로움 카드 충전

     

    어플을 내려받으신 후 노출되는 절차에 따라 차례대로 추진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답니다. 계좌 연결은 실물 카드를 받으신 후 추진하시는 방법을 권장해 드리며, 화면 왼쪽 아래 끝에 있는 충전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처음 충전하시는 분들은 충전 계좌 등록 알림 창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열여덜개의 시중은행 계좌를 연결하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추진하셨으면 연결된 계좌로 일원이 입금되었을 겁니다. 입금자명을 보시면 숫자 네 자리가 적혀 있습니다.

     

    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

     

    해당 숫자 네 자리를 화면에 입력하시고 인증 확인 버튼을 누르면 계좌 등록이 완료될 수도 있습니다. 충전은 스마트폰 화면 왼쪽 아래 끝의 충전하기 버튼을 눌러 실행하는 금액을 충전한다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면 혹은 동 혹은 읍에 위치한 행정복지센터 및 익산시 관내 금융기관을 방문하시면 충전을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금액별로 선택을 하여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 당장 인센티브가 지급될 수도 있답니다.

     

    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

     

    만약에 사용하시다가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연결된 계좌에서 자동으로 결제가 들어갑니다. 익산 다이로움 카드에 잔액이 없으셔도 연결된 계좌에 잔액이 있으시다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역시 후 지급 교통카드 기능도 해당 방법으로 차감 추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익산 다이로움 카드 잔액조회

     

    익산 다이로움 카드를 사용 후에 잔액은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답니다. 이럴 때 착한페이 어플을 사용한다면 간편하고 쉽게 사용명세 및 잔액을 보완할 수 있답니다. 착한페이란 지방자치단체의 구역 화폐를 사용하고 충전하며, 또한 지방자치단체에서 본인에게 발급된 지급형 화폐를 손쉽게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통하여 설치해 주세요.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노출되는 가입 과정을 추진해 주세요.

     

    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

     

    인증 비밀번호 여섯 자리를 생성해 주세요. 메인 화면에서 왼쪽 위 끝 석삼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메뉴에서 사용내역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잔액 및 사용내역을 확인을 하실 수 있답니다.

     

    익산 다이로움 카드 사용처 및 가맹점

     

    익산 다이로움 카드 가맹점과 사용처는 익산 내에서 신용카드를 사용이 가능한 한 전체 점포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규모가 큰 마트, 유흥업소, 사행업소, 회사형 슈퍼마켓 등 특정 업종은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시면 상단 좌측에 석삼 표시가 있습니다. 해당 석삼 측면을 선택하시면 우측의 화면처럼 사용처 찾기를 보실 수 있답니다. 사용처 찾기를 클릭하시면 지도가 표시되고 지금 내 주변에 사용처 정보를 학인 할 수 있답니다.

     

    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익산다이로움

     

    그리고 리스트 검색을 통해 원하는 업소명을 검색하셔서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 경제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최근 들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현금보다는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선물하는 경우도 많아지��

    lth199305.tistory.com

     

    코나카드 잔액확인 조회 사용처 앱 등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코나카드 잔액확인 잔액조회 사용처 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상품권이나 신용카드는 잔액을 명확히 알 수 있으나 선불카드는 내가 손수 조회하지 않는다면 잔액을 알기�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