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호랑이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올해 호랑이띠나이, 범띠나이는 2010년생(11세), 1998년생(23세), 1986년생(35세), 1974년생(47세), 1962년생(59세), 1950년생(71세), 1938년생(83세), 1926년생(95세), 1914년생(107세), 1902년생(119세)입니다.

    2021년 호랑이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호랑이띠 원세 월별 나이 바로가기

     

    2021년 호랑이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호랑이띠 운세 월별 및 나이를 소개하겠습니다. 호랑이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동물입니다. 그는 대담하고 침착한 성격의 맹수예요. 실제로 호랑이띠 사람들은 호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2020년 호랑이띠 이성운, 가정운, 직장운, 사업운, 재물운, 연애운, 월별 운세,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호랑이띠 운세 이성운 및 연애운

    호랑이띠 운세 1

    호랑이띠 운세는 아주 크고 깊은 인연이 될 수 있고 큰 복을 가져올 인연이 들어오는 세대이기도 그렇지만 동시에 아주 좋지 않은 기운을 내장되어 들어오는 인연이 되기도 하는 세대이라고 합니다. 아주 좋거나 몹시 나쁜 기운이 나를 선출의 갈림길에 서게 하여 걱정하게 하며 사람과의 만남을 두고 망설임과 선출을 해야 할 수밖에 없는 사태를 겪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선출의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귀인이 찾아와 나를 돕는 세대이니 가장 두텁게 염려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나에게 진정한 귀인이 일종의 사람인지를 알아보는 지혜로움만 있다면 일과 관련된 돼 오니 만나는 만남이든지 이성적인 만남이든지 그때마다 귀인이 나를 도울 것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그 귀인은 나를 칭찬하기보다 나를 꾸짖고 질서적 하는 사람이니 나를 비판하는 사람의 말에 더욱더욱 귀를 기울여서 선출의 실수를 범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성과의 만남이나 애정에는 문제가 없는 세대이니 좋은 인연이 들어와서 기쁜 시무 시 기쁨을 나누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좋아 보살암은 것도 역시 길운의 개시 되는 징조이니 진실한 인간관계와 만남을 만들어 가시고 남을 속이거나 정략적인 목적을 두고 만나는 인간관계는 복을 포괄적으로 하며 화를 불러들 사람은 것이며, 후 거에 반드시 좋지 않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음을 명심하세 대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

     

    2020년 호랑이띠 운세 가정운

    호랑이띠 운세 5

    나에게 다가오는 어려움도 가정의 화목 앞에서는 나를 괴롭히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한때 일어나는 어려움이 힘들게 할지라도 기쁨을 전해주는 가족이 있으니 두텁게 걱정할 일이 없습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위아래가 다 같이 화합하여 가정의 평온을 유지하니 너무 은 권위가 서고 자녀는 예의가 바르고 겸손함을 갖출 것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길운이 빛을 발하는 개시를 알리는 징조이니 시점에서부터 어려움도 사라지고 오로지 기쁨과 평안만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불효를 해왔던 자녀는 스스로 자기반성을 하며 다시 부모에게 순종하는 세대이며, 가족 중에 있었던 전부 근심이 사라지고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하게 돼요.

    호랑이띠 운세는 부모는 자녀 때문인 근심이 없고 자손은 부모와 웃어른을 공경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주위의 칭찬을 엄청나게 받게 될 것이고 비로소 제복도 쌓이고 가정도 두텁게 대성할 운수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건강은 주의하셔야 하니 가족이나 친지 중에 환자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증세가 심할 수 있어 우환이 걱정되기는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길운에는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관심을 두지 못했던 친지가 있다면 처음으로 소식을 전하여 덕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7

     

    2020년 호랑이띠 운세 직장운 및 사업운

    호랑이띠 운세 9

    급하게 서둘러서 일을 두텁게 벌인다면 득보다는 실이 가장 많아지고 오히려 큰 화를 불러올 수 있는 세대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지금까지 해오던 거에서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지만 무리하게 일의 규모를 늘리거나 새로운 투자를 하시는 현상은 신중히 확정하세 대 바랍니다. 비록 좋은 기운이 작용하는 세대이기는 그렇지만 자신의 분수를 넘어선다면 길운도 귀인도 돌아가는 법이라고 합니다. 처음으로 자신의 역량과 현실을 직시하며 이에 맞추어 의견 하며 실행을 한다면 재물과 지위를 다 같이 얻을 것이지만 욕심을 부리면 큰 화를 당하는 기운이 넘칠 것이니 반드시 이 점을 잊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내부에 앉아서 소극적으로 일을 실행하며 관리에 주력하게 되면 두텁게 얻는 것이 없겠지만, 외부로 발길을 퍼 나르고 왕성하게 움직인다면 가는 곳마다 성적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인연이 좋은 세대이니 장사를 하여도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작업하는 분들이라면 거래가 줄을 이을 것이라고 합니다. 교만을 경계해야 하니 잘 될수록 익은 벼처럼 고개를 숙여야 하는데요. 현상은 귀인의 원조가 함께하여 이루어진 것이니 교만하면 길운이 포괄적으로 떠나게 돼요. 특히 서비스업 분야나 장사를 하시는 분은 두텁게 보탬을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영업적인 부문에서 효과를 인정받아 승진하거나 재물로 대신 보상을 엄청나게 받는 세대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11

     

    2020년 호랑이띠 운세 재물운

    호랑이띠 운세 13

    호링이띠 운세는 자신이 치열하게 움직사람은 만큼 들어오는 재물이 비례하여 들어올 것이라고 합니다. 일의 실행 중 당초에 어려움을 겪기는 하겠지만 큰 문제로 이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뜻하지 않은 원조가 문제를 쉽게 풀어 발생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하더욱 다라도 대처하지 못할 것이 없으니 절대로 용기를 잃어서는 안 돼요. 장사하거나 작업하는 사람은 귀성이 들어 사람들에게 엄청나게 찾게 돼요. 반가운 사람 한 명을 맞이하면 여러 사람이 함께 금전을 몰고 올 것이니 전부 인연을 소중히 하세대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투자해놓은 곳이 있다면 수확이 있을 것이지만 새로운 투자를 하는 현상은 금물이라고 합니다. 올해는 실적을 이루는 세대이기는 그렇지만 새롭게 일을 도모하여 투자하는 세대가 아닙니다. 하지만 앉아서 기다리면 들어오는 재물이 아닙니다. 노력하면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것이지만 공연한 망상이나 횡재를 꿈꾸며 다달이 리는 거에 좋은 운과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자신의 노력과 힘으로 일을 만들고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15

     

    2020년 호랑이띠 월별 1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17

    분쟁이 많은 달이며 본인이나 가까운 사람이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세대이라고 합니다. 생각이 아프고 외로움이 엄청나게 찾아드는 세대인데 절대로 지치셔서는 안 돼요. 호랑이띠 운세는 이런 생각이 오래가면 더욱 더 큰 아픔을 당하게 됨을 명심하시고 생각 단단히 접수세대 바랍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조급한 생각이 들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일이란 세대와 때가 있는 법이라고 합니다. 억지로 수행하면 손해가 따르거나 상처를 받게 실현할 가능성이 다소 여유를 가지고 실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19

     

    2020년 호랑이띠 월별 2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21

    누가 나에게 보탬을 청할 것이라고 합니다. 복잡한 부탁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의 적자를 감수하더욱 다라도 보탬을 각 광기 바랍니다. 후 거에 큰 기쁨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가족이나 친지의 일이라면 더욱더욱 그렇습니다. 가족 중에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이가 있군요. 찾아가 위로를 해 주셔야 하는데요. 호랑이띠 운세는 베풀 것이 있다는 현상은 나에게 들어올 복이 있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좋은 인연이 들거나 일 적으로 행복한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힘들 다는 의견을 하지 마시고 내가 가장이라는 의견을 하세대 바랍니다. 직격탄 될 것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23

     

    2020년 호랑이띠 월별 3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25

    초목은 때가 되오니야 푸르게 되는 법이니 서둘러서 일을 그르치지 말고 때를 기다리세 대 바랍니다. 세대가 아직은 아니나 길상이 이미 비추기 개시하였음에 서둘러야 할 명모가 없습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처음으로 내실을 다지어 곧 있을 길운을 대지하세대 바랍니다. 인연이 좋아 사람을 엄청나게 만나게 실현할 가능성이 다 같이 좋은 관계로만 지내 세대 바랍니다. 후 일 큰 보탬을 주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호랑이띠 월별 4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27

    산중험로를 벗어나지 못하였으니 어찌 답답함이 생기지 않겠습니까? 생각은 광야를 달리나 현실은 나와 떨어져 돌아가니 아직은 나의 때가 이르지 않았음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신상에 위험한 일이 생길 기미가 보이니 사람이 엄청나게 모사함은 곳은 피하는 것이 좋은 효과를 보이며 질병을 얻지 않는다면 새 가족을 맞이하게 실현할 가능성이 궂은 비에 풍요를 기다리는 이치이라고 합니다. 인내하면 앞으로 더욱더욱 좋을 것이고 이와 같지 않는다면 구설이니 행동에 거리를 둬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29

     

    2020년 호랑이띠 월별 5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31

    사랑은 실적을 이룰 것이고 고생한 현상은 보람이 생길 것이며 생각 먹은 현상은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월성과 귀성이 다 같이 비추는 세대이니 내가 하모자 하는 현상은 무엇이건 이룰 수 있는 세대이라고 합니다. 결심이 충천하며 생각이 급하니 가만히 앉아 있을 틈이 없습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시간을 죽이면 다 같이 손해가 실현할 가능성이 활동을 엄청나게 하시고 사람들을 엄청나게 만나 세대 바랍니다. 인연이 좋음으로 협조도 받고 나면 이익도 얻을 것이라고 합니다. 영업직에 있거나 장사를 하는 사람은 대단히 좋은 달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3

     

    2020년 호랑이띠 월별 6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35

    아름다운 달빛이 나에게 향하는 달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강점과 능력이 주시받아 많은 사람이 나를 찾게 되는 달이라고 합니다. 설마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앞으로는 길상이 두텁게 비출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호랑이띠 운세는 유독 자신감이 엄청나게 발생하는 세대군요. 특별히 해로운 일이 없을 것이니 생각 먹은 대로 실행하셔도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유독 사람이 엄청나게 드는 세대이니 제휴업무나 이 방법 외에도 장사하시는 분은 두텁게 보탬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호랑이띠 월별 7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37

    호랑이띠 운세는 서산에 해는 지는데 갈 길은 멀고, 젓가락 놀리듯 바쁘기만 한 발걸음과 같구나. 두 사람의 생각이 서로 다르니 하는 일을 끝내 이루지 못합니다. 생각이 문제이니 문제는 욕심이로다. 적자를 보거나 분쟁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되 매사에 목성을 가까이하지 마라. 해는 중턱으로 넘어서고 갈 길은 먼데 넘어야 할 고개는 아직도 포괄적으로 있는 형국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생각이 서로 다르니 이것이 마지막 어려움이 될 듯싶습니다. 욕심을 버려야 하는데 이 또한 쉽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9

     

    2020년 호랑이띠 월별 8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41

    복잡한 일을 무리해서 수행해서는 안 돼요. 호랑이띠 운세는 무릇 때와 세대가 있는 법이니 설익은 감을 억지로 따먹으면 입에 쓴맛만 남는 법이라고 합니다. 분주하게 준비하되 쉽게 얻고자 하면 잃을 것이니 노력하지 않고 얻을 거에는 관여도 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재물이 모자라 융통을 하면 후 거에 화가 상태가 될 것이니 계획을 미루시고 준비에만 빈틈없이 준비하세 대 바랍니다.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43

     

    2020년 호랑이띠 월별 9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45

    이번 달은 시간이 나의 편이 아닙니다. 관리의 세대에 무모한 일을 하셨다면 후회가 엄청나게 생기실 겁니다. 다 된 듯 보살암은 일도 완성이 약하여 효과를 확신할 수가 없습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작은 욕심이 큰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무리하며 판단이 되는 현상은 다소의 적자를 감수하더욱 다라도 반드시 완성을 짓는 것이 좋겠습니다. 옳지 않은 실행은 좋은 기회도 허망하게 만드는 법이니 늑대를 피하려다 범을 만나는 우를 저지르지 않게 자중하세 대 바랍니다.

     

     

    2020년 호랑이띠 월별 10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47

    월성이 비추어 생각을 편안하게 해 주는 달이라고 합니다. 애정도 각별하며 인연도 좋겠습니다. 재운이 따르기 을로서 곤란을 당하더욱 다라도 대처가 쉽습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자손이 생기거나 새 가족이 들어 올 징조이라고 합니다. 비로소 웃음소리가 두텁게 일어날 것이니 칠 년이란 무엇인가에 대하세 단비가 내리는 듯한데요. 생각을 준 사람이 있다면 이루어질 기미가 보살암은군요. 가정이 화목하며 정이 넘치므로 생각고생을 하는 현상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49

     

    2020년 호랑이띠 월별 11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51

    호랑이띠 운세는 횡액을 포괄적으로 해야 하니 가까이 있는 사람과 거래를 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돈을 거래하면 사람까지 잃을 것이니 이를 경계하세 대 염원하며 새로운 일을 도모하모자 한다면 처음이 힘들 것이니 결의를 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길상이 때를 맞추어 들어 올 것이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호랑이띠 운세는 아직은 세대가 아님을 인지하시고 서둘러서 무리하게 일을 수행하지 매세대 바랍니다. 서두르면 기회도 재물도 잃는 수가 있고요.

    호랑이띠 운세 53

     

    2020년 호랑이띠 월별 12월 운세

    호랑이띠 운세 55

    큰 불은 작은 불씨에서 개시되는 것이니 판단에 실수가 있으면 안 되는 세대이라고 합니다. 두텁게 벌리지 않는다면 잃을 것이 없으며 버리고자 하면 또한 해 될 일이 없습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바라는 바가 커서 만족할 수 없을지는 모르나 이미 길상이 준비되오니 때를 기다리고 있고요. 좋은 운이 오기 전에 한 번의 마가 있는 법이라고 합니다. 판단을 신중히 하시고 때를 기다리세 대 바랍니다. 욕심을 버리고 좋은 운을 준비하세요. 서두르면 안 돼요.

     

     

    호랑이띠 개띠 궁합

    대표적인 찰떡궁합이라고 합니다. 서로 의사소통에도 어려움이 없고 함께하면 커다란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궁합이라고합니다. 호랑이띠의 욱하는 성격도 개띠가 측면에서 이성적인 조언을 해주는 관계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7

     

    호랑이띠 말띠 궁합

    호랑이띠와 말띠는 결혼상대뿐만 아니라 공동작업자로도 굉장히 좋은 궁합이라고합니다. 서로가 신뢰감을 바탕으로 잘 이해해주기 을로서 어려움 앞에서도 힘을 합쳐 잘 헤쳐나가는 궁합이라고합니다. 단 말띠의 바람기는 주의해야 하는데요.

     

     

    호랑이띠 소띠 상극 궁합

    호랑이띠와 소띠는 심각한 충돌을 일으키는 궁합이라고합니다. 서로 만나기만 하면 싸우고 오해와 분쟁이 일어납니다. 문제 발생 시 평화로운 대처가 불가능한 궁합이라고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9

     

    호랑이띠 뱀띠 상극 궁합

    서로가 서로를 믿지 못하니 의심이 넘쳐나는 관계이라고 합니다. 서로 무관심하며 비우호적이며 항상 싸움과 적대적인 행위가 멈추지 않는 관계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61

     

    운세 사주 궁합 추천글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용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4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